-
2017 쌍용 코란도C 가격표 옵션 연비 세금 유지비국내자동차/쌍용 2017. 4. 17. 05:57
페이스리프트로 찾아온 코란도c
20~30대에게 생각해볼 차량으로 페이스리프트 코란도c를 생각해보게 합니다. 달라진 외관, 실내의 실용성은 높인 이유가 담겼지만, 몸값은 아직 저렴한 가격대를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죠. 국내 제조사에서 최근 달라지는 가격 정책에 차량 가격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옵션 가격을 올리는 형태의 눈치작전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그래서 가격 비교는 선택 옵션 가격으로 고객의 선정된 차량 중 옵션 포함 최저가를 찾아 비교 검토하는 번거로움이 추가적으로 생기게 된 것이죠.
■ 검토해보니, 몸값도 좋고 옵션도 좋다?
쌍용 코란도c 가격 검토하면서 쌍용차의 옵션과 차량 가격은 동급 다른 제조사보다 낮은 코란도C 가격을 책정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고객 관점에서 쌍용 코란도c 아주 마음에 들며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생겼다는 가정하에 대신해서 조사한 결과죠. 특히 꼭 필요 옵션을 저렴하게 책정한 부분은 젊은 감성과 저렴한 구매가를 생각할 수 있는 생각에 어쩌면 입가의 미소를 짓는 부분인데요. 그렇다면 어떤 부분에서 미소를 짓게 했었는지 확인해 보죠.
■ 2017 쌍용 코란도c 편의
2017 쌍용자동차의 코란도c 경우 페이스리프트 변경하면서 좋아진 외관도 있지만, 실내 편의와 상품성 강화를 주 타깃으로 생각한 것을 느끼게 했습니다. 운전석은 더 날렵하면서도 배치 부분을 더 사용자에게 편리하게 배열하고 스티어링휠을 변경으로 달라진 실내를 느끼게 하고 있는데요. 2열 플랫 플로어 적용과 리클 라이닝 시트 적용으로 가까운 지인의 탑승자가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죠.
■ 2017 쌍용 코란도c 단점은?
2.2L 힘 있는 디젤 엔진으로 쌍용 코란도C 2017 SUV 시원한 쾌감을 즐길 수 있는 엔진을 적용한 부분은 좋지만, 가솔린 엔진이 없다는 게 단점으로 느껴집니다. 그러나 후속 모델부터는 새로 개발된 가솔린 2.0 터보 엔진이 대기하고 있어 이런 단점을 보완할 수 있게 되었죠. 어쩌면 단점이라기보다는 가솔린 파워트레인을 적용하면 약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쌍용자동차의 높은 판매량을 생각할 수 있지 않았을까? 의구심으로 언급한 부분입니다.
■ 2017 쌍용 코란도C 가격표 및 옵션
2017 쌍용 SUV 코란도C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 코란도C 가격표입니다. 풀옵션 확인은 선택 가능 옵션 번호의 합계한 가격과 차량가를 더하면 되겠네요.
■ 2017 쌍용 코란도C 세금 유지비
경제적인 이유에 구입할 예정이라면 2017 쌍용 코란도C 세금과 유지비 정보는 알고 있어야 할 내용이고 한 번쯤 검토할 내용입니다. 1회 주유에서 얼마의 유류가 들어가며 연료 탱크는 안전성을 위해 최대용량에서 10~15% 마진 설계가 적용되어 있어 조금 더 기름이 들어간다고 의구심을 가질 필요는 없는 부분이죠.
1년 10,000Km 주행 기준, 유류비 + 2017 코란도C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정보 산출한 내용입니다.
2017년 쌍용 SUV 코란도C는 일상에서 즐거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모델이며 국내 마니아에게도 앞서 출시한 모델에서 강한 인상적인 성능과 실용성으로 판매율이 높았던 모델이었는데요. FF 구동과 선택할 수 있는 AWD 구동에서 어떤 구동을 선택하여도 과감한 토크를 적용한 40.8kg.m을 나타냅니다.
코란도C FF 구동에서 맥심 36.0Kg.m 토크가 넘어가면 의미가 없게 되지만, AWD 구동 경우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초반 낮은 알피엠에서 쏟아지는 토크는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부분이겠죠. 혹시나 코란도C 시승할 계획이 있다면 높아진 상품성과 SUV의 투박함 속에 강한 토크와 조합된 마력을 느껴 보았으면 합니다. 다른 자동차 내용으로 만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