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규어 F 페이스 2017 가격 할인 연비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재규어 2017. 6. 5. 19:19

    재규어 F 페이스 2017 가격 할인 연비 세금 유지비



    재규어 모델 중 가장 인기 모델인 F 페이스 SUV는 2017년 6월 1일부터 가격 할인에 돌입하였습니다. 이전 출시 모델과 가격차를 확인하면서 가볍게 정보확인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소식에 의하면 2017 세계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에 선정되었는데요. 뉴욕에서 개최된 세계적 권위의 ‘2017 월드 카 어워드에서 재규어의 F-PACE가 ‘2017 세계 올해의 차 및 ‘2017 세계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에 동시 선정되었습니다.



    할인의 이유가 여기 있는 것이죠, 재규어의 F 페이스 트림별 300만 원씩 인하한다는 내용입니다. F 페이스 홈페이지 가격을 확인해 보았죠. 아직 변경되지 않은 가격으로 공시하고 있었습니다. 블로그와 뉴스에서 관련 사실을 확인할 수 있어 고객에게 혼돈이 예상되는 만큼 재규어 홈페이지 수정이 필요해 보네요.



    재규어의 F 페이스 어떤 차량이기에 디자인상을 받았을까요? 궁금한 정보 정리하면..., 재규어의 최초 SUV 수식어, 일반 SUV가 아닌 스포츠 유틸리티 걸맞은 AWD 구동에 랜드로버 기술을 공유한 차량입니다. 



    재규어의 F 페이스 SUV에 스포츠 매력을 매칭을 보여주는 랜드로버와 재규어에서 조합하여 처음 출시한 SUV모델인 만큼 많은 공을 불어넣은 차량이죠. 재규어의 F 페이스 출시 모델은 2.0과 3.0 디젤 그리고 3.0 가솔린 엔진으로 국내 출시하고 있습니다. 국내 출시한 엔진의 성능을 가늠할 수 있는 제원을 비교해 보시죠.



    재규어의 F 페이스 성능 제원

    디젤과 가솔린 모델과 비교도 좋지만, 디젤 2.0과 3.0 엔진의 출력이 아주 다르게 나타내는 출력입니다. 과감한 성능을 나타내는 부분은 3.0 엔진의 매력을 높였는데요. 재규어 랜드로버 iQ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으며 8단 ZF 변속기 통해서 출력을 전달합니다.



    재규어의 F 페이스 크기는 전장(4,731㎜), 전폭(1,936㎜), 전고(1,652㎜), 휠베이스(2,874 ㎜)사이즈이며 비교할 수 있는 차량 크기는 BMW X5 전장(4,886㎜), 전폭(1,938㎜)보다 작은 크기입니다. (아래 재규어 테크닉컬 스펙 첨부) 



    약 80% 차체가 알루미늄 구성은 다른 차량과 비해서 가벼운 것이 특징이겠죠. 재규어의 F 페이스 2.0 엔진을 선택만으로도 민첩한 성능을 보였던 이유가 궁금했다면 엔진의 성능은 비슷한 출력이지만 차체의 80% 알루미늄 때문에 다른 차량보다 민첩함을 보이며 과감한 성능을 느낄 수 있었던 모델이었을 것입니다. 재규어의 F 페이스 출시 가격 중 할인된 가격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재규어의 F 페이스 가격 및 취등록세

    2017년형 할인 적용된 재규어의 F 페이스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재규어의 F페이스 출시 가격표입니다.



    드라이빙 퍼포먼스

    재규어의 모든 지형에 맞는 프로그레스 컨트롤(ASPC)은 마찰력이 낮은 상황에서 최적의 핸들링을 유지해주는 저속 크루즈 컨트롤입니다. F 페이스 적응하는 다이내믹스가 장착된 사륜구동 차량에 옵션으로 제공되는 적응하는 지형 반응 시스템(ASR)은 지면 간 변화를 인식해 엔진 및 브레이크 설정을 조절함으로써 접지력을 높이게 되죠.



    재규어의 F 페이스 드라이브 모드

    다이내믹 모드 빠른 변속과 날렵한 킥 다운을 수행하며, 에코 모드에서는 신속한 상단 변속으로 효율성을 향상합니다. F 페이스 비, 빙판, 눈 모드에서는 마찰력이 적은 지면에서 더욱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전환하게 됩니다. 모드별 선택에 따라 주행 성능을 다르게 나타내는 스포츠 유틸리티 모델이죠.



    재규어의 F 페이스 토크 벡터링

    전 트림 사륜구동이며 토크 벡터링 기술은 앞, 뒤 안쪽 바퀴에 독립적인 제동력을 제공하며 F 페이스 운행 시 급코너 구간에서도 최대 능력을 발휘해 안정적인 드라이브와 언더스티어를 감소시켜 스포츠카 같은 민첩성의 성능을 나타냅니다.



    재규어의 F 페이스뿐만 아니라 재규어 차량에는 적응하는 다이내믹스는 주행 조건 및 운전자의 드라이빙 스타일과 일치하도록 반응하게 되는데요. F 페이스 스티어링 및 차체 움직임을 초당 최대 500회의 속도로 분석해 전자식으로 제어되는 댐퍼는 서스펜션 세팅을 최적화하도록 설정되어 있어 주행의 역동성과 편안함을 느끼게 합니다. 국내 출시한 세금과 유지비 정보 확인해 보시죠.



    재규어의 F페이스 국내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F 페이스 1년 유류비 +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재규어의 F 페이스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가솔린 모델은 고급유 권장)



    2017 세계 가장 아름다운 카에 선정하면서 가격을 할인하였습니다. 재규어에서 2번째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국내의 소비자에게 강렬한 전면 디자인으로 유혹하고 있는 SUV 모델이죠. 할인 정보에 다시 정리한 재규어의 F 페이스는 예전보다 더 저렴한 몸값을 나타내었는데요. 재규어 자동차는 다른 수입차와 다르게 대자동차만큼 선택옵션이 많은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jagfpace2016mytechspecs140915.doc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