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유지비 세금 혜택은?
    일본자동차/렉서스 2017. 6. 9. 17:55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유지비 세금 혜택은?



    국내 출시 중인 렉서스 가장 잘 팔리는 ES 모델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하이브리드 구성 외 가솔린 모델이 함께 판매하고 있죠, 실질적인 판매량을 나타내는 모델은 하이브리드 모델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죠. 비교할 수 있도록 두 차량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네요.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구성

    2.5L 300h 앳킨슨 하이브리드 엔진과 3.5L V6 ES350가솔린 엔진이 출시하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 모델은 ES300h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이유는 준대형 차이면서 연비가 소형 자동차보다 높은 연비를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추가적인 혜택이 따라오는 것이 있죠. 국가 보조금은 2,000cc 이하부터 적용되기 때문에 혜택은 없지만, 취등록세 140만 원 할인되기 때문에 매력은 지수는 다른 모델과 다르게 올라가게 되죠.



    하이브리드 "혜택" 나만 몰랐어?

    렉서스의 ES 중 하이브리드 차량은 저공해 2종에 해당합니다. 정부에서 제시한 혜택이 따로 있는데요. 렉서스의 ES300h 하이브리드 관련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적용됩니다.



    렉서스의 ES 혜택 (서울)

    공영주차장 50% 할인, 남산 1호 3호 혼잡 통행료 면제 (1종, 2종 저공해), 지하철 환승 주차장 80% 할인, 전국 공항주차장 50% 할인


    렉서스의 ES 혜택 기타 지역

    공영주차장 50% 할인, 전국 공항주차장 50% 할인, 혼잡 통행료 할인, 광안대교 할인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성능 제원 비교

    ES300h 하이브리드와 ES350 모델의 성능을 비교하면 적지 않은 비교 성능이 나타납니다. 다른 시선으로 본다면 그렇게 급하게 운행할 필요성 없는 국내 도로 사정을 고려하면 중년 남성에게 하이브리드 성능만으로 만족감을 반영하는 판매량인 것 같습니다. (이미지에 변경된 연비를 상세하게 담아 보았습니다)



    렉서스의 ES 크기는 전장(4,900㎜), 전폭(1,820㎜), 전고(1,450㎜), 휠베이스(2,820㎜) 사이즈이며 비교할 수 있는 모델은 BMW 5시리즈보다 조금 작은 전장(4,936㎜), 전폭(1,868㎜) 치수입니다.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2017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출시 가격 및 취등록세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출시 가격 중 ES350h 140만 원 할인 적용된 7% 취·등록세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년형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출시 가격표입니다.



    렉서스 SPECIAL OFFER 프로그램

    적용모델 ES 300h, NX 300h 해당

    ● 렉서스 VALUE+ : 차량가의 일부분 선납 후 40만 원 대의 월 납부금을 내면 3년 후 차량 가격의 53%를 보장받을 수 있는 잔존가치 보장형 운용리스 프로그램

    (※ 렉서스 파이낸셜 코리아 서비스 이용 시)



    부담 ZERO+ 프로그램 : 차량가의 50%만 선납하고, 24개월간 저금리로 저렴한 월납입금을 납부하는 렉서스 유예할부 프로그램

    (※ 렉서스 파이낸셜 코리아 서비스 이용 시 )



    B-CARE 프로그램 : 신차 출고 후 3년간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범퍼에 발생하는 경미한 흠집 및 손상을 차량 앞/뒤범퍼 중 1회에 한하여 렉서스 복원서비스 제공

    (※ 현금 구매 시)



    T-CARE 프로그램 : 신차 출고 후 3년 내, 출고 시와 동일한 타이어로 무상 교환 (4pcs)


     I-CARE 프로그램 : 신차 출고 후 빈번하게 일어나는 전면 유리, 사이드미러, 타이어 손상 등에 대해 차대차 이외의 단독사고인 경우, 보험의 보상한도 내에서 각 1회씩 보장



    ●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 : 최적의 주행성능을 위한 차량점검과 엔진오일, 필터 교환 렉서스 서비스(각 3회)를 통합한 상품



    Aero Edition : 렉서스 유니크한 스타일과 핸들링, 드라이빙 안전성을 향상하는 에어로 파츠 장착 (Front Bumper Spoiler, Door Lower Molding, Rear Bumper Spoiler, Aero Stabilize Fin, Cargo Mat)



    ▶ 제시한 프로모션 혜택은 선택1 한해서 렉서스 신차 오너 한정되며, 명의 변경이 된 경우에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렉서스 홈페이지 내용임)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국내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ES 1년 유류비 +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진정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고려한다면 렉서스와 함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간 1만 대 판매량 돌파로 특별 렉서스 프로모션도 눈길이 집중되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