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세금 유지비 [실구매 가격표]
    국내자동차/기아 2017. 7. 4. 16:44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세금 유지비 [실구매 가격표]




    기아차 니로 도시형 하이브리드 SUV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가격과 세금을 낮춰 유지비까지 좋은 하이브리드 SUV입니다. 정부 보조금 지원은 어느 정도 잘 알고 있을 것 같은데요. 신청 방법 등 모르는 내용은 영업점에서 상담만으로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기에 니로 구매 대한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고객 관점에서 니로는 어떤 차일까? 만족스러울까? 생각과 전체적인 분위기를 확인하면 판매량에서 예상할 수 있는데요. 1월 973대, 2월 1,326대 3월 2,183대, 4월 1,896대, 5월 1,920대, 6월 1,833대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어 하이브리드 자동차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나타내는 모델입니다.



    경제성 고려하는 고객에게 선택받는 모델이지만, 최근 국내 소형 SUV가 다양해지고 많아지면서 앞으로 니로 수요는 떨어질 수밖에 없는 구조를 나타냅니다. 신차 코나와 스토닉 등 새로운 모델이 출시하였기 때문이죠.

    그러나 아직 가격과 경제성을 고려하는 분이라면 당연히 니로를 선택하게 될 예정이라 관련 정보 통해서 실구매 가격표를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니로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입니다. 모터와 배터리 등 중요 부품을 탑재되고 내연 기관과 맞물려 작동하게 되죠. 국내 하이브리드 경우 고성능 하이브리드 모델이 아닌 마일드 하이브리드입니다.



    기아차 니로의 모터는 약 43.5마력과 17.0kg.m 토크의 하이브리드 모터가 함께 구동하기 때문에 내연기관 개입과 함께 연비는 낮추고 성능은 좋은 느낌입니다. 내연기관 1.6리터 엔진은 105마력, 15.0kg.m 토크 성능을 뒷받침할 6단 DCT 미션과 맞물려 성능을 나타내게 되죠.



    니로 모터 중요성은 출발 시 모터 힘으로 가속되는 경우입니다. 풀악셀 경우 엔진 개입이 있을 수 있지만, 풀악셀이 아닌 출발은 모터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모터의 성능은 가장 중요 부분입니다.


    엔진의 토크가 낮아도 모터 토크는 좋고 어느 정도 속도가 붙으면 엔진 개입 의해 성능을 나타내게 합니다. 전반적인 니로 성능을 알 수 있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대해서 언급하였는데요. 출시한 기아차 니로 출시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기아차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옵션

    기아차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는 140만원 할인 및 100만 원 보조금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 적용한 실구매 기아차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표입니다.


    연비 좋은 하이브리드 SUV 특징이지만, 최근 출시한 가솔린 엔진과 디젤엔진 기반의 코나와 스토닉 등 비교되는 가격은 신차로 유입될 여지를 남았습니다. 니로 옵션 포함한 가격까지 고려하면 신차 매력은 더 높아지죠.



    연비를 통해서 기아차 니로 "하이브리드" 경제성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낮아진 세계 유가에 기름값 고민은 낮아진 시기인데요. 기아차 니로를 애마로 고민한다면 유지비 정도는 알고 있어야겠죠.


    기아차 니로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기준, 니로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토대로 산출된 내용을 12개월 나누어 기아차 니로 "하이브리드" 유지비와 유류비를 1개월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네요.



    국내 판매 중인 니로는 유럽과 북미 지역에 판매하는 모델입니다. 국내와 해외 친환경 자동차 시장에서 탄소 배출을 낮춘 모델인 만큼, 기아차 기술력을 나타내는 SUV이죠. 궁금할 수 있는 기아차 니로 "하이브리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