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공개 세금은?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7. 25. 14:3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공개 세금은?



    영국 자동차 랜드로버 SUV 럭셔리 모델 레인지로버 제품군의 벨라 보셨나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는 이보크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공백을 메우는 랜드로버의 새로운 자동차입니다.


    랜드로버 정교함, 세련됨, 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중형 프리미엄 SUV를 탄생시켰고 레인지로버 우아하고 직관적인 접근법과 앞선 기술을 통해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가 출시하였습니다.



    랜드로버에서 소개한 매력은

    확고한 믿음을 바탕으로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제작, 럭셔리하고 넓은 인테리어는 세련된 미와 함께 단순한 인테리어와 최고급 기능으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세련된 섬세함 속 인테리어 갖춘 실내를 나타내는 매력입니다.



    랜드로버 50년 가까이 지속하는 레인지로버의 계보는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고, 나아가 고객의 세상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설계 완성도를 높인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모습의 탄생을 느끼게 합니다.



    지속적인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의 혁신을 이은 벨라는 첨단 기술과 탁월한 디자인 및 디테일에 대한 완성도를 기울였다는 소개를 통해서 최첨단 기능을 갖춘 E-시리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슈퍼 슬립 매트릭스형 LED램프, 전개식 도어 핸들, 내장형 도어 핸들 및 광택 쿠퍼와 같은 상세한 특징을 반영한 모델입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모든 지형에 탁월한 기능과 더불어 랜드로버 기술이 담긴 온 로드와 오프로드에서 민첩성 겸비한 성능을 나타내는데요. 

    벨라는 정교한 올 뉴 레인지로버 시스템, 4 코너 에어 서스펜션 250mm (코일 스프링이 장착된 250mm), 동급 최강의 클램프(코일 스프링 장착), 터레인 리스폰스 2 및 올 뉴 프로그레스 제어 장치(헛바퀴를 제어)를 포함하고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탁월한 성능과 효율성은 6개의 가솔린 및 디젤 파워 트레인의 범위에서 모두 제공되며, 모두 ZF 8HP 8단 자동 변속기와 지능형 드라이빙 다이내믹 갖춘 고속 주행의 매력을 담았습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성능 제원

    가솔린, 디젤 엔진 모두 2.0과 3.0L 트림 구성입니다. 성능은 레인지로버 벨라 조금 다르게 차별화를 적용한 것인데요. 아직 국내 연비는 인증하지 않았습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크기는 전장(4,803㎜), 전폭 밀러 접힌 사이즈(2,032㎜), 전고(1,665㎜), 휠베이스(2,874㎜) 사이즈입니다. (모든 제원 정보는 영국 랜드로버 테크니컬 스펙 하단 첨부파일 참조)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출시 가격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출시 가격의 7% 취등록세 (지역마다 채권 가격을 제외한)을 적용한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출시 가격표입니다.


    영국 출시한 벨라 모든 트림이 국내 출시하게 되었고 그만큼 국내 고객에게도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출시는 관심의 대상이란 느낌이 들게 합니다. 6개의 에어백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에어백 시스템과 보행자 감지 시스템을 포함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및 어댑티브 스피드 제한 장치와 더불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는 최신 안전 기술을 적용하여 출시합니다.



    랜드로버 인 컨트롤(In Control)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터치 프로 듀오(Touch Pro Duo) 등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으로 운전자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나타내며 실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SUV 모델 중 세계에서 이보다 더 세련된 디자인을 보기는 힘들 것 같은데요. 성능과 편의성, 안전성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매력은 남성의 깃을 세우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를 집중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연비가 공개되면 유지비 정보 빠르게 업데이트하겠습니다.


    velar_tech_specs.xls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