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잭슨 가족 정보 촬영 주소는?
    생활/연예 2017. 8. 4. 20:57

    삼시세끼 바다 목장 편 잭슨 가족 정보 촬영 주소는?



    나영석 PD의 삼시세끼가 돌아왔습니다. 바다 목장 편은 반가움과 시청자로 하여금 삼시세끼 바다 목장 편을 보고만 있어도 입가 미소 만개를 자연스레 부르는 힐링의 프로그램이죠.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콘셉은?

    이번 삼시세끼의 "바다 목장 편"은 잭슨과 다른 동물이 출현을 예상하게 됩니다. 특징은 삼시세끼에서 잭슨의 역할을 더 기대하는 것처럼 이번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는 잭슨이 순산한 아기 염소 자매로 펄이 언니, 다이아가 동생의 세끼까지 출현하게 되었습니다. 귀여운 아기 염소 그리고 바다 목장에서 아름다운 경차와 함께 귀여운 염소 커가는 모습도 보게 될 예정이죠.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출연진

    화살표 방향으로 클릭하시면 출연진 소개가 하나씩 나옵니다.


    01234567891011

    1. 서진

    2. 에릭

    3. 균상

    4. 잭슨

    5. 루비

    6. 알렉스

    7. 에디

    8. 다이아

    9. 벌킨

    10. 캘리

    11. 쿵

    12. 몽



    할머니 잭슨 가족정보

    삼시세끼 바다목장의 잭슨 수명은 10~16년 정도이고, 생후 5~6개월이면 성적으로 성숙하게 됩니다. 잭슨의 번식기는 가을철인데, 이 시기에는 21일 기간 동안 발정이 일어나게 되죠.

    잭슨 임신기간은 145~160일 정도이며, 이듬해 봄에 출산하고, 한배에서 보통 1~2마리 의 새끼를 낳는 것이 특징입니다. 갓 태어난 새끼는 털이 나 있고 눈이 떠 있으며, 생후 30분이면 일어서게 됩니다.



    잭슨 먹이로는 풀이나 고구마 덩굴 또는 나뭇잎 등이 많이 있는 곳이면 쉽게 기를 수 있는데요. 잭슨 집을 마련할 때는 간단하게 지을 수 있지만 고려할 사항은 배수와 통풍에 주의해야 하며 운동도 충분히 시켜줘야 합니다. 생후 1주일이 되면 인두로 뿔을 제거하고 수개월 만에 한 번씩 발톱을 깎아 주며 청결을 유지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삼시세끼 바다목장 멤버는 삼시세끼 어촌 편 시즌 3의 멤버들인 이서진, 에릭, 윤균상. 전작인 정선 편과 어촌 편 1~2 시즌까지 이어졌던 게스트가 다시 부활했습니다 다. 이번 첫회 게스트 한지민이 예고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콘셉트는 에서방(에릭)이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맛있는 음식과 만드는 과정 또한 재미를 더 한다는 내용은 보나 마나겠죠? 근데 이번 삼시세끼 바다 목장 편에서 출연진을 그대로 불렀을까요? 새로운 인물이 없어 조금 식상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재미, 감동, 힐링으로 승부수를 던질 나영석 PD와 이하 스태프분들을 믿고 보는 삼시세끼!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이전의 출연은 쿵이 & 몽이, 잭슨, 펄 & 다이아 서지니호 (어촌 편 3부터 나온 소형 낚싯배) 이번 시즌에서는 운전석 앞에 창이 있는 바람막이, 좌석으로 소파까지 설치되는 등 여러모로 크게 페이스리프트 하였습니다. 여기에 에리카까지 빼놓을 수 없겠죠.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촬영 주소는 이미지를 대신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클릭해주세요.(확대는 돋보기 클릭)

    01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