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윤균상 고양이 종류
    생활/연예 2016. 10. 19. 17:46

    전남 고흥에서 촬영 중인 삼시세끼는 1편에서 나 pd가 선택한 득량도의 어자원이 풍부해 낚시, 통발 설치에서 잡히는 다양한 바다 냄새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어촌 편 시즌3 특별히 수족관까지 설치한 이번 어촌편 시즌3 두 가지 상황을 예상하게 했네요.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상황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3에서 나 pd는 "tvN 10주년 초심 특집"으로 섬 생활에서 그려질 자연 위주의 혹독한 체험기를 예고했었죠, 도시인을 어촌으로 보냈으면 슈퍼라도 있어야 먹고 살 텐데... 



    앞으로 섬에 대해서 하나씩 소개가 있을 것 같네요, 또 하나는 어자원이 풍부한 득량도에서 그려지는 낚시, 통발 설치에서 얻을 수 있는 해삼물 잡아 수족관에 비축하여 버라이어티 바다의 요리를 에릭 솜씨를 통해서 보여질 것 같습니다.


    삼시세끼 이번에 알게 된 에릭의 요리 솜씨...와...!! 기가 막히죠? 어쩜 저렇게 야무지게 요리를 잘하는지, 몸에 밴 요리 실력과 생활 지혜는 주부 시청자에게 이런 실력의 애릭에게 놀라지 않았나요? 물어보고 싶기도 합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아이템

    서지니배 (1톤 급으로 보이는 낚시 배)

    에릭카 (오토바이 개조한 삼륜차)

    균상이꺼 (양둥이)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초심 편

    냉장고가 없으며, 핸드폰 등 현대인에게 필수품을 압수하였고, 대신 텐테이블, 만화책, 카세트테이프 등으로 일상의 지친 하루를 달래게 되었죠.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고양이

    새로운 식구가 추가되었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고양이는 윤균상의 키우는 고양이입니다. 매력적인 외모에 이번 삼시세끼 고양이 귀여움에 호감이 높아져 삼시세끼의 전달하는 마스코트 역할도 무리 없을 것 같네요.



    윤균상 고양이의 이름

    ""이는 보자마자 심쿵해서 ""이라고 불리며, 다리가 짧아 ""이라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삼시세끼 윤균상 고양이

    1회 방송에서 이서진, 에릭, 윤균상의 메인 출연자 관심 높았지만, 삼시세끼 윤균상 고양이 관심도 많아졌습니다. 두 마리 고양이가 같은 종으로 관련 내용을 찾아보았는데요. 윤균상 고양이 종류는 "먼치킨"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닥스훈트" 다리 짧은 개와 비슷한 공통점이 있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윤균상 고양이 종류는 "먼치킨특징은 다리가 짧고, 긴 녀석이 있는데 50%는 짧은 다리가 출생하고, 25%는 긴 다리가 출생한다고 하죠.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3 윤균상 고양이 종류는 "먼치킨"으로 소개하였고 한 녀석의 짧은 다리에서 점프력은 문제 없을까 걱정스러웠다면 점프력은 일반 고양이와 비슷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관절에 무리는 짧은 다리가 더 있겠네요.


    1편에서 어촌편3 사전 모임이 내용과 출연진의 소개가 있었고 이동 과정 및 득량도 향하면서 길을 보이는 소개에 어촌편 3명의 출연진 이야기가 짧게 그려진 것이 아쉬움을 주지만 2화부터 본격적인 득량도 이야기가 전개가 하면서 1화 내용에서 보여준 시청률 13%보다 좋은 성적을 기대합니다.



    앞으로 바다에서 일어날 출연진의 어촌 생활 밀착 체험이 더 재밌는 내용으로 이어질 예정이죠. 현대인에게 휴식과 같은 tv 속 어촌 체험 이야기는 출연진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내용에서 많은 시청자가 함께 체험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