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스프린터 국내 출시 가격 확인 사항은?
    유럽자동차/벤츠 2017. 8. 10. 23:40

    벤츠 스프린터 국내 출시 가격 확인 사항은?



    벤츠 밴 브랜드 스프린터가 국내 출시하였습니다. 딜러사로부터 공급되는 것이 아닌 벤츠 스프린터 바디와 파워트레인, 새시 같은 기본 모델을 꾸며 수요에 맞게 설비를 해서 들어오는 모델입니다. 11인승 모델로 판매할 정식 판매되는 모델과 다른 점부터 확인해 봐야겠죠.


    전화 인터뷰를 통해서 궁금한 부분을 문의하려고 하니 너무 늦은 시간이네요. 벤츠 스프린터 체크 사항은 나열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벤츠 스프린터 11인승 모델이라

    첫째, 9인승 이상 법인으로 구매할 경우 부가세 10% 환급 가능하며 구입 및 유지비용 처리 해 법인세를 줄일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둘째, 벤츠 스프린터를 일반인이 구매할 경우 승합 5% 취등록세가 적용되는지, 다자녀 가정(만 18세 미만 3자녀)에서 구매 시 취등록세 면제가 적용되는지두 내용 중 혜택이 있는 고객이라면 관련 사항을 구매 전 미리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영업점에서 상담 시 확인해도 좋을 것 같네요)



    그래서 확인할 내용은 법인 구매 시 벤츠 스프린터 가격(1억1,990만 원)의 부가세 10% 10,900,000만 원 환급 여부를 확인하고 

    스프린터 일반인 구매 시 벤츠 스프린터 가격의 취등록세 7%가 아닌 5% (5,450,000원) 적용과 다자녀 가정에서 구매 시 면세가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벤츠 스프린터 세계 시장에 많은 판매량을 보였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트럭, 밴, 버스, 캠핑카, 미니밴 등 종류만 해도 몇 수십가지 아주 다양한 차량으로 출시하고 있기 때문이죠. 스프린터 꼭 한 모델에서 인기가 있다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벤츠 스프린터 기대할 수 있는 것은 연예인이나 비즈니스용 픽업 밴으로 활용할 수 있어 국내 출시는 위와 같은 조건이 만족할 경우 벤츠 스프린터는 일반인보다는 비즈니스 차량으로 활용이 많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벤츠 스프린터 연비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 유지비 정보는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스프린터 제원을 확인하면 (319 CDi) 3.0L 디젤 엔진, 최대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44.9kg.m, 7단 자동 변속기, 연료탱크 75L 제원으로 독일 벤츠에서 확인할 수 있었네요.



    먼저 벤츠 스프린터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은 너무 반가운 것 같습니다. 국내 출시 가격은 할 말을 잃은 것처럼 너무 높게 작은 것 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북미 출시 가격을 올리고 싶지만, 일반 스프린터 모델이라 비교하기가 조금 어려울 것 같아 접어 두기로 했네요. 마지막으로 벤츠 스프린터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럭셔리 모델로 출시하는 스프린터와 일반 모델의 비교가 궁금할 것 같아 준비해 보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