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8. 22. 00:5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세금 유지비



    랜드로버 막내 레이지로버 이보크 잘 아시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국내 페이스리프트 2015년 출시된 모델입니다. 2011년 출시 모델이기에 풀체인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스파이샷 정보가 한 번씩 노출되고 있는 시점인데요. 다양한 정보 통해서 관심있는 모델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매력은?

    다양한 트림으로 쿠페, 5 도어, 컨버터블까지 랜드로버 이보크 매력을 찾지 못한 고객에게 이보크 다양한 모델로 선택의 폭을 넓혀 SUV 진화의 끝판을 보여주었죠.



    레인지로버 이보크 경쟁 모델은?

    랜드로버 이보크 경쟁 모델은 유럽 자동차를 예를 들 수 있는데요. 메르세데스 벤츠 GLA, BMW X1, 아우디 Q3 등 유럽의 빅 3 모델과 경쟁하며 다른 곳과 다르게 고급화 전략으로 국내에서 높은 가격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제원 성능은?

    랜드로버 이보크 2.0L 가솔린과 디젤 엔진으로 같은 성능으로, 컨버터블과 쿠페, 5 도어 같은 엔진을 탑재하고 있어 2가지 엔진만 비교하면 전체 이보크 모델의 제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능을 비교할 수 있는 제원 확인해 보시죠.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솔린과 디젤 엔진의 성능 차이는 조금 나타나는 제원이네요. 그래도 디젤 엔진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랜드로버 이보크 전체 판매량에서 10% 정도인 10~12대 가솔린 엔진 판매량을 보이고 있죠.



    레인지로버 이보크 크기는 전장(4,370㎜), 전폭(1,985㎜), 전고(1,635㎜), 휠베이스(2,660㎜) 사이즈이며 랜드로버 이보크 5 도어 기준 크기입니다. (하단 랜드로버 테크니컬 스펙 참조)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및 취등록세

    랜드로버 이보크 가격의 7% (지역마다 다른 채권을 제외한) 적용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표입니다. (핸드폰에서 이미지 글씨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가로형으로 봐주세요)


    레인지로버 이보크 외장 색상 16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기본 옵션으로 고정식 선루프 또는 하드탑 (일반) 들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이보크 기본 모델 경우 1열 히팅 시트가 적용되며 나머지 메모리 시트, 액티브 드라이브 라인 등 대부분 선택 옵션으로 적용할 수 있죠.



    레인지로버 이보크 세금 유지비

    랜드로버 이보크 1년 10,000Km 주행 기준, 레인지로버 이보크 자동차세 + 유류비 산출 정보 통해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5 도어 가솔린 모델은 쿠페 유지비를 참고하세요. 랜드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디젤과 5 도어 디젤의 연비는 다르게 적용되어 각자 다르게 적용하였습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전체 내용을 확인하면 디젤과 가솔린 엔진으로 5 도어 SUV와 3 도어 쿠페, 컨버터블의 이보크 등 다양한 매력을 나타내는 트림은 고객의 선택의 폭이 넓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랜드로버 이보크 영국 시작 가격처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이 국내 고객에게 출시된다면 좋을 것 같네요.


    RANGE ROVER EVOQUE_TECH_SPEC.pdf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