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M5 공개된 제원 펀 드라이브 예약
    유럽자동차/BMW 2017. 8. 22. 23:06

    BMW M5 공개된 제원 펀 드라이브 예약



    bmw에서 기다렸던 m5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BMW M5는 예상했던 디자인이라 외관 디자인에 대한 의문점은 없을 것 같습니다. 실질적인 궁금한 정보는 BMW M5 공격적인 성능을 현재 출시 경쟁 모델과 얼마큼 더 피부로 느낄 수 있는지 궁금할 것 같은데요.



    아직 BMW M5 얼굴 보기도 힘든 만큼 2018년 2월부터 세계 시장에 출시할 bmw M5 소개 정보 토대로 관련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m5 경쟁 모델은 E63 AMG 모델이겠죠. 때문에 성능과 출력 등 BMW에서도 경쟁 모델과 비교해서 나은 퍼포먼스를 적용하려는 노력을 보였을 것 같습니다.



    먼저 BMW M5 제원 정보를 확인해 보죠. BMW의 M5는 고성능 슈퍼 세단 장르를 시작한 모델입니다. 이제 BMW M5 세단의 풀체인지 6세대는 개선된 4.4L 엔진의 V8 기통, M xDrive 통해서 이전의 세대를 능가하는 성능으로 새로운 M특징을 담았습니다.



    BMW M5 성능이 높아진 중앙 제어 모듈로 처음 시동과 함께 작동될 때는 M 디퍼렌셜 안정성 제어 (DSC) 스위치와 M5 사륜구동 모드가 적용됩니다. 그러나 DSC 없이 트랙 환경에 맞도록 트랜스퍼 케이스 지능적 후륜의 구동 토크를 분리하는 액티브 M 디퍼렌셜은 상황의 요구와 로킹 효과를 구동 흐름을 분배하는 등 다양한 다이내믹 주행 모드가 BMW M5 함께 제공될 예정이죠.



    BMW M 트윈 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4.4 리터 V8 엔진에서 가장 빠른 M5를 느낄 수 있는

     제로백 3.4 초에 가속성을 담고 있습니다. BMW M5 최대 출력 600마력과 76.6kg.m 최대 토크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8단 M 스텝트로닉 변속기 통해서 과감한 출력을 전달합니다.



    M 다이내믹 모드 (MDM, 4WD 스포츠)로 전환하면 BMW M5의 핸들링 민첩성 올리게 되는데요. 허용 후륜 슬립의 양이 증가하면서 더 많은 구동 토크가 후방 차축에 전달되는데, 급 커브 각도에도 안정적으로 BMW M5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한 BMW M5 성능의 모든 설계는 전면 디자인의 600마력의 엔진과 이를 감당할 수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 및 고성능 엔진 흡기 및 냉각 요건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공기 저항을 낮추고 성능을 공력에 휘둘리지 않는 기능적인 면과 결합되었다고 할 수 있죠.



    6세대 BMW M5 xDrive의 사륜 시스템과 드리프트 즐거움을 높여주는 후륜구동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첫 시동과 함께 사륜구동으로 주행하지만, BMW M5 드라이브 모드 변경으로 후륜구동의 드리프트 즐거움을 최대로 올리는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DSC 활성화 또는 없이 트랙 주행에 달리는 퍼포먼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예정입니다.



    하지만, 일반 고객이 BMW M5 얼마나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지 대해서 궁금할 수밖에 없어 글로써 전달되는 후륜구동의 최대 퍼포먼스 즐거움이 BMW M5 5세대와 6세대 차이를 전달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담깁니다. BMW M5와 AMG E63S의 드리프트 과감한 역동성과 자세의 흐트러짐에도 과감한 속도에서 드리프트를 나타낸 영상으로 궁금했던 부분을 조금이나마 해결 되었으면 합니다. 



    BMW M5 모든 시스템은 중앙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포츠 스티어링 휠의 M버튼을 통해 구성합니다.

    적색 시작 버튼 시작하면 M 다기능 스티어링 휠 제어는 시프트 패들 옆 적색 래커 버튼 M1 및 M2 구동 xDrive 및 DSC를 포함 설정뿐만 아니라, 엔진 전송, 스티어링 댐퍼 특성 헤드업 디스플레이 정보까지 모든 시스템은 중앙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