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세금 유지비
    자동차 뉴스/중고차 2017. 8. 26. 18:38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세금 유지비



    기아자동차 니로 출시는 2016년 3월 말부터 본격 출시하였고 현재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또한 많이 나와 있는 상태라 하이브리드 중고차에 관심이 많은 시기입니다.


    그렇다면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 시세와 세금 정보를 통해서 하이브리드 중고차 구매에 들어가는 비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죠. 먼저 중고차 시세를 확인하기 전 신차 가격을 먼저 확인해 봐야겠죠.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럭셔리 (A/T) 23,550,000원

    프레스티지 (A/T) 25,650,000원

    노블레스 (A/T) 27,850,000원

    기아 니로 현재 출시 가격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인기는 높은 연비와 친환경자동차의 혜택 등 다양한 조건에 인기가 높은데요. 하이브리드는 전기모터와 함께 엔진으로 구동하는 모델이라 기아 니로 처음 출발은 전기 모터가 개입이 많고 속도가 높아지면 자연스레 엔진 개입을 적용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니로 하이브리드 경우 정차 시는 자연스럽게 엔진 개입이 없어 연료는 사용하지 않고 기아 니로 출발 후 제조사 설정된 속도가 되면 자연스럽게 엔진 개입되는 시스템이라 경제적인 연비 효율을 보여주죠.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을 확인하면 약 2,000 만원 시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식, 주행거리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은 다르게 나타내고 있죠.



    2016년식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시세를 2000 만원일 때 총 구매 비용을 확인하면 국산 중고차 과세표준액 68.1% X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구매 가격 2,000 만원 = 13,620,000원 산출된 가격을 지자체 중고차 구매가로 기재하면 아래의 이미지 취등록세가 나옵니다.


    하이브리드 신차, 중고차 구매 차량은 140 만원 취등록세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사실상 취등록세가 없는 경우죠.


    그래서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2,000 만원 구매할 경우 취등록세는 면제가 됩니다. 증지대 인지대 등 번호판 변경으로 약 2 만원~3 만원 정도 더 들어간다고 이해하면 좋겠네요.



    다른 중고차와 다르게 전기차 중고차와 하이브리드 중고차를 고려하는 이유취등록세가 할인이 적용되고 전기차 경우 200 만원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해야겠죠.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2년 미만 할인율 0% 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세 + 유류비 산출 정보 통해서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1년 유지비 작성한 내용입니다.


    하이브리드 중고차를 찾으세요? 그렇다면 하이브리드 따로 분류하지 않고 전기차 포함해 친환경 중고차를 확인해 보세요. 3년까지 신차처럼 깨끗한 것은 여러분도 잘 알고 있겠지만, 친환경 모델이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신차 같은 자동차는 많고 사고 차량도 낮기 때문이겠죠, 여러 혜택에 가격까지 저렴하기 때문에 검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정보로 알아본 세금 정보였네요.


    [바로가기 클릭] - BMW I3 전기차 중고차 가격 세금 유지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