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트래픽 클래스 9인승 밴 가격은?
    동영상 2017. 8. 27. 12:01

    르노 트래픽 클래스 9인승 밴 가격은?



    르노 자동차에서 9인승 밴을 소개했었는데요. 르노 트래픽 클래스 밴은 새로운 모델을 올해 9월 유럽에서 먼저 출시 예정이며 탑승자 공간과 편안함을 위한 클래스를 선보이면서 트랙픽 밴의 새로운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차량은 폭스바겐 캐러 벨 (Volkswagen Caravelle) 및 도요타 Versace 와같은 다른 비즈니스 미니 밴 및 고급 밴과 경쟁할 예정입니다.



    르노 트래픽 클래스는

    최대 9 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2열 3열의 모듈 식 좌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50 가지가 넘는 다양한 레이아웃을 보여줘 사용자 편의성을 나타냅니다.



    르노 트래픽 클래스 9인승 밴

    탑승자의 "최고 수준의 편안함"을 느끼며 승객들은 에어컨, LED 독서 램프 및 휴대전화, 기타 전자 장치 충전 용 220V USB 소켓 등 다양한 편의 제원이 적용되었습니다.



    프랑스 르노는 르노 트래픽 클래스를 택시, 도시형 셔틀 미니밴 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를 대상으로 소개했지만, 일반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뒷좌석을 적용한 것이 매력을 더합니다.

    스티어링 휠은 그립감을 높이며 대시보드에 많은 수납공간이 적용하였고 7인치 화면에는 Android Auto가 있는 내비에서 탐색 및 R-Link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르노 트래픽 외부에 헤드 라이트, 크롬 장식 등 컬러의 범퍼 때문에 외관적인 디자인은 다양하게 나타낼 예정인데요. 르노 트래픽 다양한 색상과 세부적인 특징으로 하고 있는 밴으로 17인치 다이아몬드 휠도 옵션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르노 그룹은 현재 영국의 르노 트래픽 클래스 9인승 밴 가격은 30,000 유로부터 시작 가격으로 선택 옵션에 따라 조금 다른 가격을 적용되며 올 9월부터 유럽 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르노 트래픽 클래스 9인승 엔진 라인업 1.6리터 디젤 엔진의 4가지 버전으로 소개되었으며 가솔린 모델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르노 트래픽 클래스 실내 확인을 위 최근 공개된 르노 트래픽 클래스 영상으로 대신하여 준비해 보았습니다. 국내 또한 르노삼성 통해서 미니밴으로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