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AMG GT 4도어 쿠페 공개 어떤 내용을 담았나
    동영상 2018. 3. 7. 16:28

    벤츠 AMG GT 4 도어 쿠페 공개 어떤 내용을 담았나

    독일 메르데스 벤츠는 새로운 AMG GT 4도어 쿠페를 공개하였는데요. 2 도어 쿠페만 생산하던 AMG GT 모델에 4 도어를 적용한 것입니다. 벤츠 CLS 모델을 두고, 벤츠 4도어 쿠페를 출시한 이유가 있겠죠.


    마치 약속이나 한 듯, 경쟁 모델 BMW는 M8 그란 쿠페를 공개하며 앞서 공개한 2 도어 대신 4 도어 디자인의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두 차량에서 느낄 수 있듯, 최근 자동차 시장 트렌드는 대형 세단 + 쿠페 + 고성능과 결합한 4도어 선택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는 고객의 니즈를 담아 디자인을 적용하며 출시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자동차 또한 G70과 스팅어를 내세워 해외를 공략하고 있죠. 최근 세계 신흥 부자의 나이가 점점 어려지면서 가족과 함께 주행 또는 혼자 주행 시 고급스럽고 안전한 차량에서 스포티한 주행을 원하는 사례가 많아진다는 것입니다.



    독일 자동차 브랜드 BMW와 벤츠에서 세계 시장의 고성능 쿠페를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량을 선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벤츠 AMG GT 4 도어 모델은 세 가지 파워트레인을 반영한 AMG GT 53 4 MATIC + 그리고 메르세데스 AMG GT 63 4 MATIC + 및 AMG GT 63 S 4 MATIC +에서 조금 다른 특징을 반영하였습니다.



    벤츠 AMG GT 4도어 쿠페 제원을 비교할 수 있는 테크니컬 스펙에서 특징을 반영한 파워트레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벤츠 EQ 부스트 기능 : 유럽 자동차는 트렌드처럼 대형 세단의 연비를 높이려는 개념입니다. 예를 들면 100Kmh 속도로 주행 중, 가속 페달을 밟지 않아도 일정 속도를 유지 시켜 연비를 올리는 시스템으로 볼 수 있죠. EQ 부스터 모터의 마력은 낮지만, 토크가 높은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아우디 및 벤츠 등 유럽에서 대거 적용하고 있죠.   



    경쟁 모델로 출시할 BMW M8 그란 쿠페 제원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AMG GT 4 도어 쿠페와 비슷한 성능을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개된 벤츠 쿠페 AMG GT 4도어 영상으로 디자인적 매력 느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