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 올터레인 제원과 특징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9. 13. 23:17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 올터레인 제원과 특징



    영국 랜드로버에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새로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를 공개하였습니다. 모든 지형에서 과감함을 보여줄 디자인으로 방어적인 패널과 높은 지상고를 적용한 디자인은 디스커버리 스포츠 외관에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죠.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소개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의 특징은 무엇일까?

    SVO (Special Vehicle Operations) 특수 차량 제품군으로 극한 모든 지형 성능을 추가한 것과 SVX는 명성 높은 레인지 로버 스포츠 뛰어난 온로드 성능과 럭셔리 SUV 특징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SVX는 랜드로버 Sport SVR 및 레인지로버 SVR과 더불어 최상의 도로 주행 및 럭셔리함을 자랑하는 레인지로버 SVR과 함께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는 동등한 위치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2016년에 출시된 랜드로버의 강력하고 안전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차체 구조를 바탕으로 랜드로버의 강력한 다목적 SUV로 거듭났습니다. 이를 기반을 둔 특수 차량의 첫 번째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에 SVX 엠블럼을 장착한 첫 번째 랜드로버 모델입니다.



    그래서 랜드로버에서 소개한 디스커버리 SVX는 모든 랜드로버의 핵심 가치인 디자인과 우수성을 높인 전지형 기능과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으로 모험 정신을 바탕으로 설계한 모델이라고 밝혔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의 제원은 오프로드 능력을 발전시켜 새로운 차원의 능력을 발휘할

    랜드로바 5.0리터의 슈퍼 차지 V8 가솔린 파워 트레인과 최대출력 525마력, 최고 토크 63.8kg.m 토크를 성능과 함께 조정할 수 있는 서스펜션을 적용악조건의 지형에서도 운전자의 신뢰도를 높인 제원입니다.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는 트랜스퍼 박스 장착한 8단 자동 변속기,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ETC),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컨트롤(ETC),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컨트롤(ATPC)및 가변 비율 전기 구동(EPAS)포함한 8단 자동 변속기입니다. 또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는 드라이브 시프트 기능을 탑재하여 오프로드 기동 시 운전자에게 최적의 기어 변속을 나타내게 됩니다.



    유압 액티브 롤 컨트롤(H-ROC)SVX의 디스커버리에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아울러 차체 회전각이 향상되고 차체 컨트롤이 향상되었으며 차체 접지력이 향상된 오프로드 주행 시 차체 롤링이 낮아지면서 차체 롤링이 감소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는 롱 트래블 댐퍼를 사용하여 경량 알루미늄 모노코크 아키텍처와 4 코너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모두 사용 접근함으로써 출발 및 브레이크 오버헤드를 줄여주고 815mm 지름의 275/55 R20인 알루미늄 알로이 휠을 장착합니다.



    디스커버리 SVX 측면이 높은 타이어는 접촉 압력을 줄이고 부드러운 표면에서 성능을 개선합니다. 더욱 공격적인 트레드 패턴을 결합하면 진흙 상태에서 접지력이 향상됩니다. 또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는 특수한 터레인 리스폰스 2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여 모든 표면에서 트랙션을 최적화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의 고유한 견고성 및 매력적인 기능을 시각적으로 반영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상징적인 오프로드 챌린지 차량의 특징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내용만으로 이해가 어려운 것 같아 영상으로 오프로드 성능을 가늠해 보았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