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세단 렌더링 이런 모습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9. 29. 20:06

    랜드로버 세단 렌더링 이런 모습



    랜드로버에서 세단을 출시한다면 이런 디자인을 공개할 것입니다. 외신에서 소개한 랜드로버 세단 렌더링 모습을 확인하며 디자인의 완성도가 높아 보여 내용 준비해 보았습니다.


    렌더링이란? 구상하는 단계에서 디자인 외관만을 표현하는 기법을 렌더링이라 합니다.



    랜드로버 브랜드

    랜드로버는 영국 자동차 회사이며 고급 SUV를 전문 생산하는 자동차 회사이면서 자매 브랜드는 재규어가 있습니다.

    아직 랜드로버에서 세단을 출시가 없었는데요. SUV만 고집하던 자동차 브랜드에서 세단의 렌더링을 보인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세단 기대감

    SUV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유럽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이는 랜드로버와 고성능 모델의 과감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재규어 세단의 기술이 만나게 되면서 고급스러움과 과감한 성능을 보여줄 것이란 기대를 하게 합니다.



    같은 회사의 시너지

    현대와 기아자동차처럼 랜드로버와 재규어는 자매 회사입니다.

    랜드로버는 최근 들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며 세계 시장에서 럭셔리 SUV로 공략하고 있죠. 반면, 재규어 브랜드는 SUV도 있지만, 세단을 집중하며 고성능 세단에 과감하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의 SUV 디자인의 호감도가 세계 고객에게 관심이 오르자 이번엔 랜드로버 세단을 렌더링 한 것인데요. 랜드로버의 디자인 호감도가 높은 만큼 세단을 출시한다면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편의성 조합에 성공률은 높을 것이란 예감을 할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세단

    제네시스가 유럽 시장에서 물러섰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세단의 디자인을 보며 디자인은 이렇게 하는 거야!, 보여주는 듯 랜드로버 세단을 공개한 느낌입니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디자이너가 대거 영입되었거나 영입하고 있지만, 기아의 그릴 외 해외처럼 차량만 보아도 브랜드를 알 수 있는 뚜렷한 캐릭터 디자인은 아직 보기 힘듭니다. 하지만 앞으로 방향을 잘 잡을 거라 믿습니다.



    외신 공개한 랜드로버 세단의 디자인은 재규어 XE 뒤태 디자인과 랜드로버 벨라의 앞모습을 적용한 디자인이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자주 보았던 디자인이라고 느꼈다면 두 차량의 디자인 때문이겠죠.

    랜드로버 세단에 대한 자세한 생산 여부나 제원 정보는 없지만, 랜드로버에서 세단을 출시한다면 이런 디자인을 반영할 계획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외신 기사를 보며 시선 집중한 랜드로버 세단 디자인을 확인하며 소개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