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가격은?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10. 11. 21:50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가격은?



    랜드로버 대형 suv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해 달라진 외관으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소개드립니다. 먼저 국내 랜드로버 인식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갖고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랜드로버에서 두 가지 내용 때문에 핫이슈였습니다.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신차와 랜드로버의 고객 대응 문제 때문에 보배드림의 게시판의 이슈였는데요. 고객의 알아야 할 권리를 위해서 아래 주소 내용 참조하면서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신차 정보 함께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https://goo.gl/aUuzVS


    달라진 레인지로버 페이스

    이전과 달리 벨라의 인기에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외관과 실내 등 벨라의 이미지를 최대로 살린 느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세계 고객에게 벨라의 디자인을 호응받은 만큼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디자인을 비슷하게 적용하였습니다.



    특징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달라진 외관의 특징으로 2018년 모델을 소개하며 레인지로버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의 소개가 약식으로 공개하였다면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모델 중 2019년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소개가 메인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P40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엔진과 모터 총 출력 398마력과 최대토크 65.4Kg.m 성능으로 제로백 (0~100 kmh, 6.8초)를 발휘하며 220 Kmh 최대 속도까지 성능을 갖춘 모델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제원

    레인지로버 상세 제원을 확인하면 2.0L 가솔린 엔진은 296hp 4 기통 Ingenium 엔진과 8단 ZF 변속기가 결합하였습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변속기 하단 샤프트와 조인된 전기 모터는 114hp (85kW) 출력과 배터리 13.1 kWh 리튬 이온 배터리에 의해 구동하며 레인지로버 사륜구동 (4WD) 시스템을 적용한 것인데요. 한번 충전된 배터리로 전기차 모드(ev)는 약 51Km 주행할 수 있는 성능을 탑재했습니다.



    레인지로버 전기 배터리 충전 관계없이 운행할 수 있다는 정보를 보았을 때 장점은 충전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과 단점은 엔진 영향력이 크다는 단점을 확인할 수 있겠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가격

    북미에서 먼저 출시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가격은 아래 이미지와 같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2019년 모델이라 아직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아쉬운 점

    세계 자동차 시장의 추세를 확인하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전기차처럼 모터 성능을 높이고 배터리 용량 또한 높은 것이 일반화처럼 출시합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낮은 배터리 용량과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137KW 모터보다 낮은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디자인

    랜드로버 벨라의 세계적 고객의 원하는 트렌드를 레인지로버에 적용하며 더 세련되고 편의성을 높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은 호응받을 수 있는 레인지로버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벨라와 차별화된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없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겠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소식과 랜드로버 차량 구매 오너 소식으로 두 가지 내용으로 인사드렸습니다. 국내 자동차 문화가 제대로 자리 잡아가길 희망하면서 관련 정보로 다루어 보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