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C클래스 세단 2018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7. 10. 22. 21:03

    벤츠 C클래스 2018 가격 세금 유지비



    벤츠 코리아 준중형 모델 C클래스 연식 변경으로 가격 변동 없는 벤츠 C클래스 가격에서 세금 정보를 확인하며 조금 더 자세한 정보 전달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2018 벤츠 C클래스 세단 경쟁

    독일 벤츠 경쟁 모델은 현재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경쟁 모델은 bmw 3 시리즈 세단과 벤츠 C클래스 세단에서 경쟁하고 있죠. 9월 판매량은 3 시리즈가 870대, C클래스 517대 순으로 차이를 보였는데요. 다른 매력은 가지고 있는 C클래스 특징 중점으로 검토하였으면 합니다.



    벤츠 C클래스 구성

    독일 벤츠는 2014년 첫 공개 후 국내는 2015년부터 판매된 모델이죠. C클래스 구성은 4 도어 세단, 2 도어 쿠페, 2 도어 카브리올레, 5 도어 스테이션왜건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구성 중 대부분 좋아할 세단 내용을 준비하였습니다

    .


    C클 특징

    벤츠 C클래스는 새로운 MRA (Modular Rear Architecture) 플랫폼을 사용한 벤츠 최초 차량이죠. 알루미늄 및 고강도 강재를 사용해 차체 광범한 사용으로 100kg 감소했었던 내용은 이젠 잘 알 것이라 예상합니다. (몰라도 상관은 없어요, 알루미늄 및 고강도 강재 기억)



    벤츠 C클래스 낮아진 무게의 주행 성능은 조금 더 민첩하면서 우아한 세련미를 나타내게 되죠. 주행 중 맞바람에서 모드별 공기역학적 스스로 조절되는 서스펜션, 강력하고 효율적인 엔진 주행 능력, 새로운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 기술은 벤츠 자부심을 C클래스 고스란히 담은 것을 표현합니다.



    2018 벤츠 C클래스 세단 제원

    벤츠 파워트레인 가솔린과 디젤 엔진 구성은 각기 다른 성능을 표현합니다. 엔진 구성은 3가지 파워트레인에서 각기 다른 세팅한 출력은 벤츠 1.6 디젤과 2.0 가솔린, 2.2 디젤 엔진 구성으로 표현하고 있죠. 연비와 출력 비교해보세요.



    벤츠 C클래스 크기는 전장(4,700㎜), 전폭(1,810㎜), 전고(1,460㎜), 휠베이스(2,840㎜) 사이즈, 경쟁 모델 BMW 3 시리즈보다 약간 경미하게 큰 크기의 제원입니다.



    2018 벤츠 C클래스 성능

    C클래스 성능을 표현할 4 매틱과 9단 변속기, 후륜 구동 조합된 7단 변속기 등 벤츠 변속기 범위는 넓고, 각 변속 구간 따라 엔진 회전 속도가 완만해진 기술력을 적용되었습니다. 이런 부분은 C클래스 승차감과 주행 표현 전달력이 좋았기 때문에 경쟁 모델과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한다고 할 수 있겠죠.



    민첩한 변속과 부드러운 변환은 벤츠 세단의 매력을 부각하는 부분인데, 사실 이 내용은 고객 성향과 전달된 느낌 따라 다르기 때문에 장점 또는 단점으표현하고 있습니다.

    폭발적인 가속력 좋아하시나요? 벤츠 다단계 저속 기어 전환이 뒷받침합니다. 트림마다 다르겠지만, 스티어링 휠에 적용된 시프트 패들 변속은 드라이빙 즐거움을 더하는 부분이라 표현하죠. AMG까지 올라가야 할 텐데....! 판단은 여러분에게 맡깁니다.



    벤츠 C클래스 첨단 기술의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시스템은 조금 더 자세히 표현되는 것이 옳은 것 같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운전자가 원하는 능동적 지원 시스템을 적용해 벤츠 C클래스 주행은 조금 더 편한 운전을 유지할 수 있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일반화처럼 국내 차량에서도 사용하고 있지만, 벤츠 C클래스 주행 보조 시스템인 앞차 거리 유지와 후방 충돌 위험 또는 사각지대 감지 그리고 운전 코너 위험을 즉시 경고 시스템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한 발 앞선 기술에서 차별화를 느낄 수 있죠.



    2018 벤츠 C클래스 세단 가격 및 세금

    벤츠 코리아 연식 변경된 벤츠 C클래스 가격의 7% 취등록세는 채권 가격과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2018년형 벤츠 C클래스 가격입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으로 상세 실구매 가격을 확인해 보세요. (배기량에 따라 채권 가격은 달라지죠, 그럼 비교해야겠죠?)


    벤츠 C클래스 연비

    1.6L 2.0L, 2.2L 엔진 구성으로 디젤과 가솔린 파워트레인은 다른 연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트림별 연비를 쉽게 확인하기 위해 벤츠의 C클래스 세단 유지비 정보에서 경제성을 확인해 보았으면 합니다.



    벤츠 C클래스 세단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15,000Km, 20,000Km 주행 기준, 벤츠 C클래스 세단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벤츠 C클래스 세단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주행 도로 상황 따라 댐핑 세팅은 지속적인 반응하며 댐핑 감쇠력을 각 바퀴에 스스로 정교하게 세팅합니다. C클래스 주행 모드 선택 따라 에코, 콤포트, 스포츠, 스포츠+ 네 가지 주행 모드 중 선택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주행 스타일을 직접 세팅할 수도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근데..., 스포츠+ 까지는 조금 오버라는 표현이 있죠.



    준중형 세단 크기와 맞춤형 드라이빙 퍼포먼스 즐거움을 잘 표현하는 벤츠 C클래스의 경쟁 모델, 3 시리즈 중 누가 더 스포티한 감성을 나타내는지 경쟁하듯 벤츠도 서스펜션의 딱딱함을 보이죠. 취향 또는 연령따라 해석은 달라지고 느끼는 주행 능력도 달라집니다. 그래서 비교 시승하는 분이 많다고 하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