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a200 A클래스 2018 가격 삼총사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7. 11. 16. 08:43

    벤츠 a200 A클래스 2018 가격 삼총사 세금 유지비



    벤츠 코리아 막내 A클래스 중 A200 모델 등 각 트림의 삼총사 이야기 준비해 보았습니다. 2018 벤츠 A클래스는 스포츠 성능과 향상된 안락함의 기본 목표를 조화롭게 표현된 차량입니다.


    이유는?

    DYNAMIC SELECT를 사용하면 몇 초 만에 드라이빙 특성을 바꾸고 벤츠 A클래스의 장점을 살린 주행과 편안하고 스포티한 효율적인 운행을 표현하기 때문이겠죠. 유럽 디젤 엔진을 들여오는 경우가 많지만, A클래스는 가솔린 터보 엔진 통해서 과감한 성능을 보여줄 최상위 트림 A200으로 국내 고객에게 맞춤형 성능처럼 출시한 모델 같습니다. (유럽 A160, 102마력부터 시작)



    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메르데스 AMG PETRONAS 포뮬러 원 팀의 스타일에 대한 극적인 디자인을 갖춘 "모터스포츠 에디션"모델 AMG A 45 4 MATIC는 381마력의 최대 출력과 48.4kg.m의 최대 토크로 AMG 엔트리급 모델 중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소형 스포츠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삼총사 디자인

    A클래스는 눈에 띄는 라인의 다이내믹으로 곡선과 쿠페형 감각적인 디자인 철학에 따라 벤츠 A클래스에 담고 기술적인 부분에서 생명을 불어넣은 조합을 나타낸 특성을 가집니다. 벤츠의 기술과 디자인의 조합은 고성능 헤드램프 및 이중 테일 머플러, 테일 램프로 범퍼에 플러시 된 소형 시리즈의 스포티함과 어우러진 스타일을 담고 다이내믹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벤츠 A클래스의 인상적인 다이아몬드 그릴은 스포츠 모델뿐만 아니라 AMG 라인 디자인 및 프런트 범퍼 측면 공기 흡입구의 수직으로 정렬된 시각적인 넓이를 확보하게 됩니다.



    2018 벤츠 A클래스 구성 및 제원

    국내 출시한 A클래스 구성은 가솔린 엔진 기반으로 일반 모델 경우 1.6L 가솔린 터보 엔진 구성의 아래 트림으로 출시합니다. 1.6L 가솔린 엔진 기반의 파워트레인의 성능과 2.0L AMG 45 모델의 비교도 좋겠지만, 연비 또한 비교해 보았으면 합니다.



    2018 벤츠 A클래스 크기는 전장(4,305㎜), 전폭(1,770㎜), 전고(1,445㎜), 휠베이스(2,699㎜) 사이즈이며 비교할 수 있는 차량의 크기는 I30 크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A클래스 제원에서 나온 정보와 일치할 수 있는 내용은 벤츠 A클래스 DYNAMIC SELECT는 모드별 엔진, 변속기, 정지, 조향 및 에어컨의 특성을 선택한 모드 특성에 맞게 변경하며 상태별 미디어 디스플레이 표시합니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벤츠 A클래스 모드별 내용을 아래 내용에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mport

    시동 또는 일상의 드라이브는 편안한 중심의 "콤포트"모드가 기본 설정으로 활성화되도록 세팅되었습니다.

    Sport

    민첩성과 역동적인 성능을 자발적인 스로틀 응답보다 스포티한 스티어링 휠의 피드백 및 더욱 탄탄한 댐퍼 세팅을 특징으로 한 "스포츠" 주행 모드가 있죠.



    ECO

    "에코"드라이빙은 연료 소비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모드이죠. 액셀러레이터 페달 외 시트 히터, 리어 제리 및 실내 온도 제어 시스템이 변경되며 출력 또한 낮춘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ailing" 기능도 포함되어 있는데 국내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운전자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면 차량은 자체 운동 에너지를 사용하고 연료 절약 방식으로 주행하게 세팅된 시스템입니다.



    Individual

    "개별"모드는 조향 및 파워 트레인에서 정지까지 다양한 매개 변수를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모드죠. 예를 들어 가볍고 편안한 조향 특성과 스포티한 서스펜션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 성능과 차량의 기본적인 이동성뿐만 아니라 드라이빙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차량을 원하는 마니아에서 선택이 많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출시한 벤츠 A200 등 관련 출시 가격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2018 벤츠 A클래스 가격 및 세금

    벤츠 A200 가격 및 벤츠 AMG 45 가격의 취등록세 7% + 채권 가격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채권 가격 매일 변동)


    차량 기본 이동성을 더해 재미까지 담은 벤츠 A클래스 10월 판매량을 확인하면 벤츠 A200, [181대], A45 AMG 4 MATIC, [23대] 판매량을 보여 A클래스 가격 대비 국내 마니아의 선택 또한 많은 것을 알 수 있었죠.



    그렇다면 벤츠 A클래스를 운행하기 위해 구매 비용과 별개로 유지비용은 얼마쯤 예상해야 할지 궁금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벤츠 A클래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해 보았습니다.



    벤츠 A클래스는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Active Brake Assist)가 전 트림에서 기본 적용한 고급 트림입니다. 충돌 방지 어시스트 플러스는 전방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된다면 그 즉시 경고음을 발효하고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제동력을 보조합니다.

    운전자가 제때 대응하지 않는다면, 능동형 브레이크 어시스트 시스템이 스스로 제동력을 발휘해 속도를 줄이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매력을 높이는 2018 벤츠 막내 A클래스 삼총사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