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세금 유지비
    미국자동차/GM 2017. 11. 10. 0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세금 유지비



    북미 자동차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시선을 앞 도한 웅장한 크기에 주변 차량 중에서 가장 주목받는 차량이죠. 탱크 같은 큰 차체와 탄탄한 바디 숨어있는 안전 기능과 후방 카메라 주차 지원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강조합니다.



    북미 판매량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국내 판매량은 높지 않지만, 북미 시장의 판매량 대해 궁금해 준비했습니다. 미국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판매량은 월평균 2,000대가량 판매하고 있어 미니밴 약 3만 대 보다 약간 낮은 판매량이지만 동급 수준의 차량 판매량을 보았을 때 낮은 판매량은 아니죠.



    성능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강력한 엔진을 탑재해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나타내는데요, 에스컬레이드 6.2L(6,162cc) V8 기통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420마력 최대토크 62.2Kg.m, 8단 자동, AWD 구동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제로백 0~100 Kmh 가속 능력은 6.2초 성능을 나타내 높은 무게와 22 인치 휠 그리고 7인승 모델이지만 날렵함을 담고 있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크기는 전장(5,180㎜), 전폭(2,045㎜), 전고(1,900㎜), 휠베이스(2,946㎜) 사이즈이며 국내 판매 차량 중 가장 큰 차체를 확보하고 있죠.



    에스컬레이드는 세계에서 알아주는 빠른 반응을 보이는 서스펜션 시스템인 캐딜락의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의 정밀하게 제어하며 에스컬레이드 주행 성능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큰 차체는 후방 카메라 미러 시스템으로 향상된 기술은 에스컬레이드 운행에도 불편함을 느낄 수 없는 차량입니다. 후방 카메라 미러 시스템은 차량 후면 장착된 광각 카메라를 사용하여 시야를 대략 300% 또는 일반 백미러보다 약 4배 더 향상한 성능을 나타냅니다.



    디자인

    스타일 풍부함을 담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럭셔리 스타링의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과 기술의 조합으로 우아함을 더하기 위해 주변 조명과 함께 프리미엄 컷 앤 슈트 소재와 스웨이드 악센트 결합한 리얼 우드 품질의 느낌을 강화한 것을 실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관은 다이내믹 정면 스타일은 독특한 모양과 직관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 수직 조명과 전면 및 후면의 전체 LED 조명으로 강조됩니다. LED 경우 균일하고 매우 밝은 빛으로 균일한 조명을 나타내면서 수명은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및 세금

    각 지역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세금 정보 취등록세 + 채권 정보를 함께 준비한 내용입니다. 프로모션으로 할인을 받을 경우 할인 가격을 갈색 글자에 입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7인승 모델이기에 채권 가격은 일반 세단보다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자녀 경우 취등록세는 면세가 적용됩니다. 9인승부터 비과세 비용 처리되는 리스 경우, 해당 사항은 없습니다, 그러나 뉴스를 확인하면 개조를 통해서 비과세 처리 내용도 확인할 수 있죠.



    애플 CarPlay와 안드로이드 자동 통합과 더불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CU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8인치 센터 화면은 터치 기술과 제스처 인식 기능을 사용하여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서 일반적인 탭핑 및 스와이프가 가능합니다.

    이 시스템은 근접 센서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손이 접근할 때 공통 옵션과 컨트롤을 활성화해 원터치 형식으로 전화 연락처, 디지털 음악 및 탐색 대상에 빠르게 연결할 수 있게 해주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실내는 보스 서라운드 오디오 시스템의 16 스피커 시스템은 콘서트와 같은 사운드 전용으로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전면 도어를 가로질러 배치된 5개의 맞춤형 튜닝 스피커는 탁월한 정밀도와 선명도의 차량 내 음향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눈여겨볼 내용이죠.



    안전

    새로운 주차 및 제동 기능으로 충돌 회피를 돕고 단거리 레이더 기술 또는 럭셔리 모델의 카메라 시스템에 의존하는 전방 및 후방 자동 제동 장치 통해서 충돌 전후, 탑승자를 보호하기 위한 능동적 안전 기능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유지비

    1년 10,000Km, 15,000Km, 20,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입니다.


    6.2L는 직접 분사, Active Fuel Management (실린더 비활성화) 및 연속 가변 밸브 타이밍을 포함한 최첨단 기술을 탑재되고 있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주행 상태 따라 V6 또는 V8 기통 성능을 정밀하게 시스템을 제어해  높은 무게와 큰 휠에도 경제성과 큰 출력의 효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