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벤츠 S클래스 가격 유혹의 럭셔리 세단 관전 포인트
    유럽자동차/벤츠 2017. 12. 19. 19:16

    2018 벤츠 S클래스 가격 유혹의 럭셔리 세단 관전 포인트


    벤츠 9세대 페이스리프트 S클래스 모델의 라인업으로 2018 벤츠 S클래스 세단 국내 판매 파워트레인은 가솔린과 디젤 구성으로 출시하였습니다. 매력을 담아 남성을 유혹한 럭셔리 세단은 어떤 부분에서 나타내었는지 검토해 보시죠.


    1. 개요

    2. 외관

    3. 내장

    4. 가격 및 세금

    5. 안전

    6. 편의

    7. 자동차세 및 유지비



    1. 개요

    9세대 모델은 2013년에 출시한 전구를 사용하지 않은 최초의 양산차입니다. 벤츠 S클래스는 최대 500m 전방까지 탐지가 가능한 스테레오 카메라, 적외선 센서, 어댑티브 하이빔 어시스트 플러스, 에어백 내장 안전벨트인 벨트백, 스테레오 카메라를 통해 도로 노면을 파악하게 되죠.



    액티브 서스펜션인 매직 바디 컨트롤 등 첨단 기능으로 한시적 자율 주행기능의 스티어링 어시스트 플러스 통해서 다양한 첨단 기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어받은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2018 벤츠 S클래스는 더욱 정교해진 첨단 기술과 외관적 럭셔리의 비즈니스 세단으로 변경하며 남성의 유혹을 위해 세계 시장에 나타났습니다.



    2. 외관

    2018 벤츠 S클래스의 프로젝션, LED, 오토 라이트 컨트롤, 오토 하이빔, 조향 연동 헤드라이트 및 2018 벤츠 S클래스 모든 차체를 발광시키는 디자인 요소와 함께 시야성을 높이는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2018 벤츠 S클래스에는 기본 파노라마 선루프 시작으로 아웃사이드 미러는 전동접이, 전동조절, 열선, 자동디밍, 방향지시등, 전방 레인센서 등 벤츠 S클래스 주행에 다양한 안성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3. 내장

    벤츠 S클래스 실내는 Full LCD 계기판에서 메시지는 조금 더 정확하게 전달하게 되며 앞좌석, 뒷좌석 모두 파워 윈도가 적용되었죠. 실내 착석한 실내는 스티어링 휠 과 패들 시프트의 다이내믹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가죽과 우드그레인을 적용한 실내 장식과 어우러진 기어 노브는 칼럼은 멋스러움을 더하게 되는데요. 중년 남성이 빠질 수밖에 없는 설렘을 담은 실내가 더욱 도드라지게 표현합니다.



    4. 가격 및 세금

    2018 벤츠 S클래스 가격표를 확인하면 디젤 파워트레인에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확인해 보시죠.


    2018 벤츠 가격 리스트에서 참고

    Mercedes Line_PriceList_171205.pdf



    2018 벤츠 S클래스 크게 배기량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판매량을 확인하면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의 비중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죠. 상세 세금을 확인은 [클릭] 해서 직접 해당 차량 가격을 입력하세요.



    5. 안전

    2018 벤츠 S클래스 기본 에어백은 운전석, 동승석, 사이드 (앞), 사이드 (뒤), 커튼 구성으로 적용되었습니다.


    [2018 벤츠 S클래스 제원 비교]


    2018 벤츠 S클래스 주행 안전은 차체 자세 제어, ABS, 전방 추돌 경고, 전방 자동 긴급 제동, 차선 이탈 경고, 후측방 사각지대 경고, 후측방 충돌 회피 지원, 경사로 밀림 방지, 부주의 운전 경보, 타이어 공기압 경고, 나이트 비전, 주행 조향 보조 등 다양한 부분에서 첨단 장치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보행자 안전을 고려한 액티브 후드가 적용하고 있어 안전성을 높입니다.



    6. 편의

    벤츠 S클래스 운전석과 동승석은 열선, 통풍, 전동조절 시트, 메모리, 안마기능을 담고 있으며 내비게이션, 라디오, DVD, 비디오 파일 재생, 블루투스 오디오 재생, 블루투스 전화, DMB 수신, 오디오 재생 등 다양한 편의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또는 한 달 유지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산출한 정보입니다.



    사실, 벤츠 S클래스 이용하는 실 운전자 중 몇 명이 첨단 기술이 포함된 기능을 사용할지는 의문입니다. 잘 사용하지 않게 되죠. 그렇다면 굳이 벤츠를 구해할까요? 


    남성의 깃을 올리는 스타일과 100세 할아버지도 알아주는 명차의 이유겠죠. 비즈니스 또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주는 성공의 남성으로 부각되는 2018 벤츠 S클래스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