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 SM7 가격표 옵션 유지비
    국내자동차/삼성 2018. 2. 9. 06:07

    르노삼성 SM7 가격표 옵션 유지비



    르노삼성 대형 세단 SM7 정보입니다. 르노삼성 SM7 2.5L, 3.5L 2.0 LPE 전체 구성 정보 통해서 비교할 수 있는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현재 출시 중인 모델은 2014년 9월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죠. 2019년 풀체인지를 출시한다면 올해 선보일 텐데, 아직 소식이 없어 궁금합니다.




    1. 개요



    2011년 8월 2세대 출시 및 현재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르노삼성 SM7 출시 구성은 이전과 동일하며 예전과 다른 것을 확인하면 RE 단일 구성으로 이전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죠.


    가솔린 모델의 높은 가격 이유에 SM7 모델은 택시, 렌터카 또는 장애인 모델에서 인기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데요. 르노삼성의 디자인 매력과 옵션의 매력을 담고 있어 저렴한 LPE 모델의 인기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2. 특징



    르노삼성 SM7 파워트레인은 2.5L, 3.5L 엔진 구성과 함께 LPE 모델은 2.0L 엔진으로 출시합니다. 르노삼성 최상위 세단이지만, 아주 강렬한 주행 퍼포먼스를 기대했다면 잘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상의 주행이 여유로운 주행을 즐긴다면 핸들링의 무거움보다 가벼움으로 르노삼성 SM7 빠른 주행보다 천천히 즐기는 운전 스타일의 고객에게 매력을 높입니다.


    인피니티 G 시리즈를 좋아하는 차주가 SM7 선택이 많았던 모델이지만, 벌써 예전 이야기가 되었죠. 많은 차주가 SM7을 선택하였고 만족도를 드러내지 않는 느낌입니다.



    3. 제원



    르노삼성 SM7 파워트레인 별 성능과 연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한 내용입니다. 제원을 보다 보니 높은 마력과 토크를 반영한 FF 구동 차량을 비교해서 보여줄 생각도 하지만, 어떤 차량은 좋고 어떤 차량은 감성이 떨어진다는 표현은 안 믿습니다.



    그 이유가 FF 구동의 한계 때문인데요. 구동에 전달되는 토크 36.0Kg.m이상은 헛심을 발휘하기 때문입니다. 그 이상 높여 전달해봤자 헛심~! (시승기 전문 미디어에서 한번 테스트해 보세요)


    토크 높은 2.2L 디젤 세단과 2.5 가솔린의 같은 마력 36 토크 차량과 비교하면 되겠죠.



    4. 가격 및 옵션



    2018년형 르노삼성 SM7 가격표 및 옵션 정보를 전달하고 싶지만, 연식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SM7 파워트레인 별 가격과 옵션 정보 통해서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한 내용입니다. (렌터카 모델, 장애인 구매 가능)



    SM7 가솔린 구매 세금 [클릭]

    "4~6급 장애인 해당" SM7 LPE 구매 세금 [클릭]


    SM7 가솔린 차량의 자동차세와 유류비 정보 확인이 어렵지 않습니까? LPE 모델과 비교할 수 있는 가솔린과 함께 준비해 보았습니다.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르노삼성 SM7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입니다. 1회 주유 및 복합연비 통해서 주행거리까지 확인할 수 있어, 연비 진실성을 확인해보고 싶다면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사실, 가솔린 모델의 SM7은 높은 가격 때문인지 시선이 흐트러집니다. 그러나 장애인 모델의 가격 대비 편의성 및 디자인을 보았을 때 대형 세단의 매력을 높이는 것 같아 가슴 설렙니다.


    라인의 부드러움과 뒤태의 질리지 않는 디자인, 전면부 강렬하면서도 옆면으로 시선을 돌리면 부드러운 라인은 멋스러운 요소를 잘 반영하고 있어 마음에 듭니다. 대형 세단의 디자인과 편의성을 가진 SM7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