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벨라 쌍둥이 2018 재규어 f 페이스 가격 엔진 제원
    유럽자동차/재규어 2018. 4. 2. 22:51

    벨라 쌍둥이 2018 재규어 f 페이스 가격 엔진 제원



    안녕하세요. 재규어 f 페이스 소식으로 인사드립니다. 2018 재규어 f 페이스 중요 내용은 앞서 2017년 소개하였던 내용과 겹치지 않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앞서 소개한 내용은 성능을 높여줄 서스펜션과 기술적인 부분을 소개했었는데요.


    이번 소개는 간단하게 엔진과 기타 부수적인 내용, 궁금한 부분을 확인하고 소개합니다. 재규어와 랜드로버는 특수차량인 SVO 산하, 스포츠 중심의 SVR, 럭셔리 자동차 SVX 구성으로 고급 차량을 조금 더 세분화로 나누었습니다.


    재규어 f 페이스 또한 스포츠 중심의 SVR 특수 차량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5.0 가솔린 SVO 모델의 판매량이 없었는지 2018 재규어 f 페이스 판매 목록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1. 소개



    재규어 f 페이스 프로젝트 (코드 명 X761) 2015년 북미 오토쇼 공개 후 출시한 고성능 크로스오버 SUV 모델입니다.


    2016년부터 생산한 재규어 f 페이스 성능 따라 후륜 또는 사륜구동 주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경우 사륜구동 디젤 파워트레인 구성 출시하고 있죠.


    재규어 f 페이스 배기량은 성능 따라 2.0 또는 3.0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성능 모델 경우, 5.0L 높은 배기량과 함께 고성능 질주의 직진성은 힘겨움 없는 카리스마 주행을 보입니다.



    2. 엔진



    성능을 높이는 재규어 f 페이스 엔진 소개는 2.0L 인제니움(ingenium) 적용합니다. 2.0L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 모두 스마트한 기능성을 높인 모듈 식 엔진인데요.


    Multiair/ UNIAIR 전자 유압식 가변 밸브 리프트 시스템의 피아트 기술과 접목해 개발한 것입니다. 주된 기술은 전력 (최대 10%) 및 (15%까지)의 토크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에너지 소비 (최대 10%) 및 CO2 배출을 40%까지 감소하게 되죠. 이 엔진 시스템은 추운 날씨도 균일한 토크 전달 및 엔진 바이브레이션 (떨림)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높은 비중 알루미늄 차체는 재규어 f 페이스 무게를 일반 준중형 세단과 같은 1,775 kg의 낮은 무게를 적용하였는데요. 낮은 무게, 엔진의 높은 성능은 곧, F 페이스 답답함 없는 직진성을 표현하게 되었죠.



    3. 단점



    영국 럭셔리 재규어 f 페이스 가격은 다소 높은 편입니다. 사실, 차량 가격만 따진다면 수입차 대비 크게 높은 것은 아닌데요. 국내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세분화된 풀옵션 선택은 4,000~ 4,500만 원 추가 비용을 예상해야 합니다.


    기본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수입차 경쟁 모델 대비 안전을 높이려는 소비자 관점은 f 페이스 선택 옵션을 추가는 아쉬움을 남기죠. (국내 차량 선택 옵션과 같은 내용)



    F-Pace 새시는 XE, 2세대 XF, 차세대 XJ 및 레인지로버 사용한 iQ-Al (D7a) 모듈 형 플랫폼 기반한 이보크, 스포츠, 벨라까지 사용한 플랫폼입니다.


    2018 재규어 f 페이스와 벨라는 같은 플랫폼과 엔진을 적용하지만, 인테리어가 다르고 성능의 느낌까지 다르게 느껴져 벨라와 가격 차이가 큰 것으로 볼 수 있는데요. 눈높이 시선 따라 F 페이스 저렴한 가격을 느낄 수 있겠네요.



    4. 가격



    2018 재규어 f 페이스 가격 및 취등록세의 세금 정보입니다. 작성일 기준, 재규어 코리아 홈페이지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사이트마다 각기 다른 가격의 2018 재규어 f페이스 가격이죠, 재규어 홈페이지 수정이 조금 늦는 편입니다)



    복잡할 수 있는 2018 재규어 f페이스 옵션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클릭]하여 정보 확인해 보세요. 구매 채권 정보는 배기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2.0 엔진은 다목적 차량 1 해당, 3.0 디젤 엔진은 다목적 차량 2 해당합니다. [클릭 총 가격 입력]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및 유류비 정보입니다. 국내 같은 배기량 차량과 비교해도 낮은 유지비는 장점으로 볼 수 있겠죠.



    해외 2016년 판매량에서 앞도적인 판매량 실적을 올린 재규어 f페이스 소개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