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틀리 만든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가격 세금 얼마?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8. 4. 6. 18:58

    벤틀리 만든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가격 세금 얼마?



    페이스리프트 출시한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소식입니다. 2018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외관은 달라진 스타일 럭셔리와 색채 등 SUV 황태자 다뤄진 포스를 나타냅니다.


    그런데, 벤틀리에서 만들었다고요?

    어쩌면 이번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는 벤틀리에서 원인 제공한 셈입니다. SUV 고급 브랜드에서 최고 자리를 뺏기지 않았던 랜드로버인데요.


    2016년 벤틀리 벤테이가 출시에 유럽 시장 최고급 SUV자리를 점령하면서 입지가 위태로워지자 랜드로버는 레인지로버를 벤틀리 벤테이가 경쟁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밝혀 벤테이가에서 자극이 되었다고 할 수 있겠죠.




    1. 개요



    2017년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10월 공개되었습니다. 크롬 장식이 추가 및 라디에이터 그릴 바뀌고, 헤드램프와 실내 디테일은 벨라와 비슷해진 모습이었죠.


    벤틀리의 자극받은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의 핵심은 섬세하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레인지로버 럭셔리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것입니다.



    외관적 플로팅 루프, 부드럽게 이어지는 웨이스트 라인 및 하부 악센트 디자인의 디테일로 멋을 더합니다.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프런트 그릴은 차량을 돋보이게 하며, 새로운 휠 디자인은 차량 매력을 한층 더해줘 강렬한 레이저 헤드램프와 LED 리어 램프는 차량의 차량의 기품 있는 외관을 완성합니다.


    국내 시장 2018년 4월 5일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데뷔하면서 국내 고객에게도 선택받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 구성



    스포츠 제외한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구성은 4.4L 디젤, 5.0L 가솔린 엔진으로 출시하는데요.


    5.0리터 (5,000cc) LR-V8 슈퍼차저 가솔린 엔진, 사륜 구동 (4WD), 최고속도 225km/h, 제로백 5.4초 성능을 나타내죠.


    4.4리터 (4,367cc) LR-TD-V8 디젤 엔진, 사륜 구동 (4WD), 최고속도 218km/h, 제로백 6.9초 성능을 나타냅니다.


    고급 모델이지만, 디젤엔진 경우 요소수 타입의 번거로움을 예상할 수 있어 가솔린 엔진을 선택을 고려하기도 하겠죠.



    2018 레인지로버 출력, 순수한 드라이빙의 즐거움, 연비, 정숙성 등의 요구에 따라 가솔린, 디젤 등의 다양한 엔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엔진은 탑승자 요구를 충족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2018 레인지로버 또한 모든 엔진에 인텔리전트 스톱, 스타트 기술과 스마트 재생 충전 기능이 탑재합니다.



    3. 가격 및 세금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가격 및 취등록세 정보입니다. 구매에 따른 세금을 고려하는데요. 궁금할 수 있는 내용 함께 담았습니다.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4륜 구동 시스템 기반, 안전적이고 다이내믹한 오프로드 성능을 발휘합니다. 특히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은 지상고 약 75mm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오프로드 주행의 자신감을 한층 높이며,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 등의 다양한 기능이 안정적인 조작감을 느낄 수 있죠.



    4.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자동차세 및 유류비 정보입니다. 배기량이 높아 궁금할 수 있는 세금 정보와 1회 주유 가격 및 주행 거리까지 확인해 보시죠.



    큰 차체와 랜드로버 최상위 트림의 강력하고 튼튼한 레인지로버는 안전의 보호 능력이 뛰어납니다. 올 알루미늄 모노코크 차체는 동급 최고의 강성을 자랑하죠.


    첨단 시스템과 조합된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운전석이 높게 설계되어 드라이빙 포지션은 모든 상황에서 시야가 개선되는데요. 도로를 더 잘 보고 쉽게 운전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고급스러운 실내, 첨단 안전 기능, 주행성능, 연비 등 다양한 부분에서 경쟁 모델과 비교해 상위 자리를 노리며 페이스리프트 돌아온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