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다 어코드 &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문의해봤습니다.
    일본자동차/혼다 2018. 4. 11. 15:16

    혼다 어코드 &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문의해봤습니다.



    혼다 어코드 국내 진출을 알리는 10세대 풀체인지 혼다 어코드 4월 10~ 5월 9일까지 사전 계약을 진행하고 있죠.


    궁금할 수 있는 국내 정보를 혼다 영업점 서울 용산점 전화 인터뷰해보았습니다.


    궁금한 내용


    10세대 혼다 어코드 가장 궁금할 수 있는 내용은 가격입니다. 혼다 자동차의 명성, 브랜드, 성능 등 프리카톡 외 각 미디어에서 대부분 소개되었고 쉽게 찾을 수 있는 내용인데요.


    국내 출시할 혼다 어코드 사전 계약 구체적인 가격의 언급이 없어 질문하였습니다.



    1. 가격



    문 "혼다 어코드 사전 계약 가격 어떻게 되나요?"

    답 " 아직 공식적인 가격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문 "혼다 어코드 사전 계약 가격을 알 수 없나요?"

    답 "영업점에서도 대략적인 가격만 예상합니다"


    문 "그럼 영업점 대략적인 가격은 어떻게 예상하나요?"

    답 "1.5 터보 3,700만 원대", "2.0 터보 4,300만 원~4,400만 원대, "어코드 하이브리드 4,400~4,500만 원대 예상합니다."



    문 "아~! 그렇군요.", 사전 계약 선수금은 어떻게 되나요?

    답 " 50만 원이고, 이벤트 진행 중이라 먼저 사전 예약만 하시고 실물을 확인 후,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환급도 가능합니다."


    또 하나, 부가적인 내용을 알리면 1.5 터보 5월 출시, 2.0 터보 6월 출시,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7월 출시합니다. 단계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 고객의 파워트레인 선택 따라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수입



    혼다에서 있었던 녹 문제 때문에 소비자 관점에서 구매할 차량 수입은 어딘지 궁금합니다.


    이번 혼다 어코드는 어디서 수입하는지 문의하였는데요. 관세 없이 들어오는 곳, 미국에서 수입한다는 소식입니다.


    인터뷰에서 느낀, 녹 문제 민감한 반응은 이번엔 녹 문제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앞서 녹 문제 때문에 많은 공부를 한 것처럼 느껴지네요.



    3. 특이사항


    이전 모델 대비 특이점을 문의했습니다.


    혼다 어코드 이전 모델과 같은 아틀란 내비게이션을 적용할 것으로 알렸습니다.


    혼다 어코드 1.5 터보와 2.0 터보는 최고급 트림 투어링보다 낮은 EX-L 트림으로 국내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까지 혼다 어코드 궁금한 내용을 문의한 내용이었습니다.



    혼다에서 보여준 자동차 성능 및 품질은 우수합니다. 마스터플랜을 펼쳐 놓고, 다음 단계를 위해 끊임없이 개선 노력하고 설계를 보였던 혼다이었죠.


    이번엔 10세대 진보한 어코드 국내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어코드 기다렸던 분들에게 궁금증 내용이 해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