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인승 혼다 파일럿 가격 세금 일반 SUV와 다른 점은?
    일본자동차/혼다 2018. 5. 19. 15:27

    8인승 혼다 파일럿 가격 세금 일반 SUV와 다른 점은?



    혼다 코리아에서 만날 수 있는 대형 SUV 파일럿 첫 인상 크기부터 웅장합니다. 혼다 파일럿 어떤 차량인지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확인하는 것은 어떨까요?


    미국 소비자의 선호도 맞춰 덩치 큰 SUV를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한 모델이죠. 2003년 출시 후 연간 10만 대 판매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2015년 3세대 모델 출시하면서 외관적 디자인과 안전 시스템, 혼다 센싱 등 풀체인지 버전을 보였죠.




    1. 인기



    혼다 파일럿 인기 이유는 8인승 모델의 미니밴의 3열까지 전달되는 부족함 없는 편의성과 탑승자 안전까지 고려한 복합적인 만족도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2열 시트 좌석 측면과 등받이 위치한 원터치 버튼으로 2열 시트를 자동 앞쪽으로 이동하여 탑승자가 편하게 3열로 이동할 수 있으며 넉넉한 공간 확보로 성인에게도 편안한 승차 공간을 적용합니다.


    많은 탑승 인원에도 넉넉한 수납 공간과 부족함 인터페이스 편의 장치로 미니밴 역할은 더욱 만족스러움을 느낍니다. 



    2. 아쉬운 점



    그렇다면 혼다 파일럿 아쉬움 점은 무엇일까요? 북미 혼다 파일럿 최고 사양으로 48,000달러 국내 출시 가격과 비슷한 가격이죠.


    【위 이미지 북미 파일럿 최고 사양】

     

    혼다 파일럿 패들 시프트와 9단 변속기, 2열 멀티 디스플레이, 듀얼 글라스 루프를 국내 들어오지 않는 부분은 아쉬운 점입니다.



    3. 제원



    혼다 파일럿 출력과 제원 등 궁금함을 느끼는 부분은 3.5L 높은 배기량으로 출력과 연비 등 다양한 부분의 제원 궁금함을 자아내죠.


    이미지 통해서 전체 제원 중 핵심 내용으로 간추려 보았습니다.


    『혼다 파일럿 제원


    혼다 파일럿은 지능형 전자식 구동력 배분 시스템 i-VTM을 탑재해 강력한 AWD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혼다 파일럿 크기는 전장(4,955 mm), 전폭(1,995 mm), 전고(1,775 mm), 휠베이스(2,820 mm) 사이즈입니다. 대형 SUV 모델처럼 전폭과 전장 크기가 크게 출시되었습니다.



    4. 가격 및 세금



    혼다 파일럿 가격 및 세금 정보입니다. 자동차 등록 공채 매입의 지역별 다른 채권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데요.



    서울 등 SUV 선호하는 이유가 등록 공채 매입 비용이 세단보다 저렴한 것을 보면서 느낄 수 있습니다.


    4.2인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를 계기판 통해서 각종 정보를 운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요.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와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을 비롯해 평균 및 순간 연비, 도어 및 테일 게이트 오픈 여부, 엔진 오일 수명, 기어 위치 등 차량의 각종 정보가 효과적으로 표시돼 운전자가 손쉽게 차량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자동차세 및 유지비



    1년 주행 별,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한 내용입니다.



    수납공간부터 실내 활용성까지 대형 SUV 매력을 잘 살려 만들어진 모델이죠. 충분한 공간 3.5L 가솔린 엔진 부족함 없는 출력의 주행감, 혼다 센싱 안전 시스템 조합으로 국내 출시 대형 SUV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계절의 변화에 맞춰 나들이, 여행 등 가족과 친지의 여행을 생각하는 시기부터 관심이 높아지는 혼다 파일럿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