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 메르데스 벤츠 AMG 스피드웨이 어떤 곳?
    유럽자동차/벤츠 2018. 5. 9. 16:58

    한국 메르데스 벤츠 AMG 스피드웨이 어떤 곳?




    한국 시장 메르데스 AMG 스피드웨이 오픈으로 관련 시설에 관심이 높아집니다. 메르데스 벤츠 AMG 스피드웨이 오픈 정보 대해서 알아보죠.




    1. 서킷



    국내 자동차 서킷은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 용인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 영암 태백 레이싱 파크 구성입니다.


    여기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를 명칭을 바꿔 2018년 5월 8일 세계 최초 메르세데스 AMG 스피드웨이 전용 트랙을 오픈하였습니다.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주차장)



    2. 길이



    스피드웨이 길이는 2.125 km 12개의 코너로 설계한 서킷으로 2009년 확장공사 전 길이는(2.125 km)와 폭(11 m)이 협소하고 관중석 등 국제 규격을 제대로 갖추지 않아 국제 경기를 유치하기 어려웠죠


    랩타임 2~4분 사이, 1회 주행 코스는 20~30분간 주행할 수 있고 카레이서 입문자를 위한 짐나카 경기, 신차발표회, 차량 성능 테스트, 안전 운전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2009년 확장 공사한 한국 벤츠 AMG 스피드웨이 크기는 4.5 km 길이며 2018년 3월 현재, 국제 자동차연맹(FIA) 등록된 스피드웨이 공식 명칭은 삼성 스피드웨이 등록되었습니다.



    3. 독일 벤츠



    국내에서 발 빠른 벤츠 AMG 스피드웨이를 소개합니다. 본고장 독일 벤츠 공식 입장과 이용 계획에 대해서 궁금해 확인해 보았는데요.


    메르세데스 AMG는 50년 전 트랙에서 시작했고 메르세데스 AMG 중요 시장인 한국의 AMG 스피드 웨이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38km 떨어진 1시간 거리의 메르데스 벤츠 AMG 스피드웨이는 4.3km의 트랙을 AMG 브랜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초 "메르데스 벤츠 AMG 스피드웨이"라고 설명합니다.



    4. 아카데미 교육



    AMG 스피드웨이 이용은 라운지에서 AMG 전문가와의 커뮤니티 토론 및 개인 교류를 위한 매력을 제공하며 스포츠카 및 성능 브랜드는 새로운 모델, 딜러 교육 및 기타 이벤트 형식의 프리젠 테이션을 위해 사용할 예정을 밝혔습니다.


    AMG 드라이브 아카데미 신청 운영 예정이라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없었는데요.


    AMG 드라이빙 교육은 독일 AMG 본사에서 개발된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기반으로 한국 최고의 레이싱 전문가와 AMG 스피드웨이의 다양한 코스에서 초보자부터 전문자까지의 단계별 교육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