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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 혼다 아큐라 NSX 변경 내용은?
    일본자동차/혼다 2018. 8. 28. 23:53

    2019 혼다 아큐라 NSX 변경 내용은? 



    혼다 고급 브랜드 아큐라에서 2세대 NSX 모델을 2016년 출시하고 약 2년 만에 업데이트된 디자인과 성능을 알렸다. 


    당시 아큐라 NSX는 N ew S ports e X perience"명으로 정의되었다. 


    세로 장착된 3.5L 트윈 터보 V6 기통 엔진 최대출력 500 마력 (6,500~7,500 rpm), 토크 56.2 kgm (2,000~6,000 rpm), 최고속도 307 Kmh 성능을 발휘한다. 


    최대 총 시스템 출력 573마력, 최대 총 시스템 토크 65.9 kgm의 듀얼 프런트 모터, 리어 모터와 함께 9단 듀얼 클러치 자동 매뉴얼 장치를 통한 2 도어 쿠페의 진보된 기술을 보였던 모델이다. 


    2019 혼다 NSX 모델에서 새시 업그레이드, 새로운 타이어 사양 및 스포츠 하이브리드 동력 장치 튜닝을 통해 향상된 다이내믹 핸들링 성능을 높였다는 결과를 내보였다. 



    이 변화로 인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즈카 서킷 (Suzuka Circuit)에서 약 2초 빠른 랩타임의 테스트되었다는 내용이다. 


    변화를 부른 2019 아큐라 NSX 정보 확인해 보았다.



    업데이트 내용 


    위 언급된 내용 외 프리미엄 페인트 옵션 오렌지 색상을 추가하고 외관 색상과 매칭 될 수 있는 브레이크에 오렌지색 캘리퍼를 장착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2019년 신형 출시된 표준 브레이크에는 이제 빨간 캘리퍼스가 장착된다는 내용도 포함했다. 


    아큐라 NSX 프런트 그릴 서라운드, 프런트 에어 인테이크 메쉬 및 리어 범퍼 아웃렛 메쉬를 새로운 바디 컬러 프런트 그릴 장식 (이전 은색)과 고광택 처리로 구분한다. 


    이전 모델에 1,500달러 옵션인 파워 스포츠 시트 (4-way)가 이제는 기본 장비로 변경했다.




    여기에 위성 링크식 내비게이션, 이전 옵션 장비인 ELS Studio 프리미엄 오디오, 전방 및 후방 근접 센서 및 알루미늄 스포츠 페달 모두 기본 옵션으로 적용한다고 밝혔다.



    공기역학


    2019 NSX 모델의 성능 변화는 기존 모델의 새시 구성 요소, 타이어 및 소프트웨어 튜닝을 수정하여 운전자의 의지에보다 신속하게 반응하고 일상 운전에서부터 모든 상황에서 성능을 향상했다고 밝혔다.



    2016년 첫 출시부터 웬만한 성능을 다 끌어올린 채 출시하였고 기본 구성에서 성능을 올릴 수 있는 한도 내에서 NSX의 균형, 제어력이 향상되어 운전자가 미묘한 스로틀 입력으로 언더 스티어와 오버 스티어를 보다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변경한 것이다.


    2019 NSX 새시 강화를 정면과 후부의 안전 바를 포함했다. (정면 26%, 후면 19%의 증가시키는 강성과 21%의 더 엄격한 후부의 링크 부싱)




    가격 변화


    잘 알려진 바와 같이 혼다 NSX는 메리 스빌, 오하이오에서 한 대씩 수제작 만들어지는 고성능 차 시장에서 성능 가치를 담아 NSX 전통을 이은 차량이다.



    2019 모델은 기존 대비 옵션의 (4 웨이 파워 스포츠 시트, 위성 링크 내비게이션, ELS Studio 프리미엄 오디오, 근접 센서 및 알루미늄 스포츠 페달) 기본화에도 157,500달러를 책정했다. (2018 모델 대비 1,500달러 증가)


    탄소섬유 등 다양한 패키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음.



    혼다의 고급 브랜드처럼 품질과 성능 등 세계인에게 확실한 자리매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일본의 전략적 마케팅처럼 장인 정신이 깃든 차량으로 인식되는 등 판매에도 성과를 높였다.


    2017년과 2018년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1,900대 이상의 2세대 NSX가 판매되었다. 여기에 미국에서 거의 1,000명에게 배달되었다는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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