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내 이미지 들어낸 테슬라 모델3 성능은?
    미국자동차/테슬라 2016. 4. 1. 14:41

    미국 현지는 국내와 13시간 느린 시각차가 있습니다. 테슬라는 3월 31일 (현지 시간) 테슬라 모델3 발표하기로 했었죠, 국내 시간 오전 11시 30분 발표 시작하여, 현재 테슬라 모델3 공개는 끝났습니다.



    발표한 내용은 테슬라3 가격은 35,000 달러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테슬라 CEO는 발표했는데요, 이미 115,000 명이 예약 주문 신청을 했다는 것이죠. 금일 발표 후 2017년 하반기부터 구매자에게 인도 예정으로 생산에 들어간다는 내용을 남겼습니다. 



    테슬라 모델3 제원은 밝히지 않았으며, 대략적인 내용에 대해서 언급하였는데요, 언급한 내용은 1회 충전으로 346 Km를 갈 수 있는 성능을 담았다는 것이죠. 





    엘론 머스크 CEO는 현재 출시한 전기차 중에서 가장 먼 거리를 주행할 수 있는 거리며, 가격은 동급 전기차 중에서 가장 저렴한 전기차라는 것입니다.



    가속 능력에 대해서 언급 있었습니다. 0-97 Kmh 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6초가 넘지 않을 것이라며, 현재 전기차 제조사 1위 자부심을 비추기도 했었. 테슬라 홈페이지 통해서 한국 거주자에게도 1차 주문 가능한 나라로 지정 하였습니다.




    테슬라 모델3 예약 주문하기 위해서 1,000 달러 예치금으로 지불이 있어야 하죠. 그러나 미국 자동차 전문가들은 테슬라 자동차에 문제가 남아 있다는 지적하였습니다. 아직 구매자에게 납품하지 않은 테슬라 X 모델이 남아있어 2017년까지 모델3 제작한다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2020년까지 탄소 배출 문제 세계적으로 전기차 관심 있는 시점에서 저렴한 테슬라 모델3 발표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받는 이슈가 되었던 현장 이였죠. 



    이슈의 내용을 접하기 위해서 테슬라 모델3 발표 현장 밖에서 많은 사람들은 텐트에서 잠을 청하며 기다리는 모습을 유튜브 통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조만간 테슬라 모델3 홈페이지 성능 공개가 있을 시 자세한 내용 담도록 하죠. 모델3 발표한 내용 이야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