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자동차 더 드림 페스티벌 특별한 혜택 시선 집중
    자동차 뉴스/판매 2018. 8. 1. 20:45

    기아 자동차 더 드림 페스티벌 특별한 혜택 시선 집중


    기아 자동차는 2015년 1월 1일부터 현재 신차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담은 기아 자동차 더 드림 페스티벌을 2018년 8월 1일부터 진행 한다고 밝혔다.


    기아 자동차 더 드림 페스티벌은 8월 한 달 동안 응모한 고객에게 아래와 같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는 소식이다.



    가전제품(삼성전자), 스마트폰(갤럭시 S9, LG-G7 ThinkQ, 아이폰 X 등), 블랙박스(아이나비, 폰터스, 만도), 캠핑용품(코베아), 차량용품(모비스, 레드 멤버스 몰) 등 5가지 테마의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는 ‘더 드림페스티벌’을 시행한다. (브랜드별 할인율 상이, 할인율 업체별 소비자가 기준)


    이벤트 할인 가격 참조 [기아 자동차 이벤트 클릭]


    기아차에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것과 동시에 다른 제조사에서도 비슷한 혜택을 준비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어 고객 입장에서 반가운 소식이다.


    기아차는 “자동차 구매와 함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드림 페스티벌과 같은 이색적인 판촉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혜택은 소비 촉진을 위한 정부 개별소비세 인하로 다양한 혜택을 진행하는 것으로 정부가 노력하는 만큼 업계에서도 보답하는 형식으로 해석된다.


    9월 명절을 앞두고 8월부터 기아자동차 판매량 포문을 열게 된 조치는 앞으로 경쟁사에서 또 다른 혜택의 방어를 보이지 지켜볼 내용이다.


    기아 자동차 더 드림 페스티벌 특별한 혜택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URL을 선택해 접속한 후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고객명, 차량 계약번호 등 입력)



    한편,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을 고려 중인 고객에게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기대하게 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진행 기간은 2018년 9월 28일~10월 7일 (10일간) 할인 행사가 진행할 것으로 밝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