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래식이 좋은 재규어 XJ 현재의 가격은?
    유럽자동차/재규어 2018. 11. 13. 13:20

    클래식이 좋은 재규어 XJ 현재의 가격은?



    재규어 세단의 XJ는 1968년부터 시작으로 시리즈 모델부터 독특하고 세련된 이끌림에 인기가 높았죠. 재규어 XJ 인기가 새로운 국면에 맞았던 것은 새로운 XJ40의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 때문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판매량은 적었고 소비자가 원하던 디자인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죠. 


    이렇게 1세대부터 4세대까지(1968년부터 2009년까지) 돌림 디자인의 재규어 XJ 정체성을 지켜왔던 것을 2009년 출시한 5세대 새로운 풀체인지 모델은 이안 칼럼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죠.





    1. XJ 클래식


    아직 예전의 재규어 XJ 클래식 모델을 한 번씩 눈에 띄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매력을 그대로 전달되는 것 같아 시선이 집중하게 되고 현재 신 디자인과 비교해도 참 멋스럽다는 평가는 받습니다.



    국내에서 재규어 XJ 클래식은 부르는 게 값일 정도로 구하기 힘들어졌죠.


    클래식과 다르게 재규어 XJ 모델은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길고 더 넓은 차량으로 발전하였습니다.



    2. 재규어 XJ 특징


    재규어 XJ의 미적 감각은 외관의 아름다움에 그치지 않고 핵심 구성요소를 알루미늄 자체와 리벳접합 방식을 적용하여 대형 세단 경쟁 차종보다 150kg 이상 가볍게 출시한 특징이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재규어 XJ 항력 계수가 0.29에 불과해, 매혹적이면서 동시에 에어로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실현했던 차량이죠.



    차체의 사이드 윈도는 스포츠 쿠페와 같은 실루엣을 완성과 동시에 매끈한 디자인의 중심을 이루는 것이 특징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XJ는 혁신적인 LCD 대시 보드와 콘솔 디스플레이를 속도계 외 다이얼을 표시하도록 구성되었죠. 콘솔 디스플레이는 정교한 시스템의 제어를 포함하여 탑승자에게 시각 및 음향으로 직관성을 전달하게 되었죠.



    3. 제원 및 연비


    재규어 XJ는 2.0 가솔린 터보부터 5.0L 파워트레인까지 다양한 엔진 구성으로 출시 중이지만, 현재 국내에서 볼 수 있는 엔진은 3.0L 가솔린과 디젤 엔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 XJ 크기는 전장 (5,255mm), 전폭 (1,899mm), 전고 (1,460mm), 휠베이스 (3,157mm) 치수이며 대형 세단 중 큰 차체로 영국 총리가 운행하기도 하는데요.


    방탄으로 제작된 모델의 가격은 약 4억 원 정도로 알려진 모델이라 일반 XJ와 다른 점을 두고 있죠.


    현재 XJ 탑재된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액티브 디퍼렌셜 컨트롤, 재규어 드라이브 컨트롤 등은 응답성 높고 다이내믹한 핸들링과 정교하면서도 유연한 주행 능력의 완벽한 조화를 끌어내죠.



    4. 가격 및 세금


    재규어 플래그십 모델인 XJ 가격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 XJ 가격 및 세금 정보를 언제 확인해도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작성한 내용입니다.



    플래그십 세단에 걸맞은 프리미엄 서라운드 오디오 옵션은 실내 최고 오디오 시스템으로 정평 나 있는 1,200W 출력의 바우어스&윌킨스(Bowers & Wilkins)가 포함하고 있습니다.



    돌비 프로로직Ⅱ 입체 음향을 지원하며, 2개의 서브우퍼 및 2개의 도어 우퍼를 포함한 총 20개의 스피커가 최적의 위치에 장착되어 실내 어디에서도 최상의 음향을 감상할 수 있게 적용하고 있죠.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는 XJ 세단이지만, 국내 A/S 서비스가 약하단 반응을 볼 수 있어 명성을 해치는데요. 재규어의 좋은 품질과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세단으로 탄생했으면 좋겠네요. 재규어 XJ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