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더 뉴 K5(JF) 가격표 옵션 연비 제원은?
    국내자동차/기아 2019. 1. 9. 16:20

    기아 더 뉴 K5(JF) 가격표 옵션 연비 제원은? 


    기아차 중형 세단 더 뉴 K5는 고급스러운 실내와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세단이죠. 기아 더 뉴 K5(JF) 가격표 옵션 연비 제원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관련 정보 확인해 보았습니다. 


    먼저 후속 소식입니다. 기아 더 뉴 k5 풀체인지가 출시를 앞두고 있어 관심을 높이는데요. 출시일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소나타 후속 모델이 4월 출시한다는 소식을 보아, 소나타 출시 전후에서 출시를 예상하게 합니다. 



    1. 후속 


    2020 기아 더 뉴 K5(JF) 풀체인지 모델과 현재 모델의 구분하기 위해서 조금 더 특별한 구동을 적용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까지 FF 구동 주행의 성능을 보였다면 풀체인지 모델은 사륜구동 플랫폼을 이용한 과감하고 안전적인 주행 시스템으로 중형 차량에도 사륜으로 선도한다는 소식이죠. 



    기아차 특징을 반영한 멋스러운 기반한 과감한 성능 조합은 풀체인지 기대감을 높입니다. 


    최근 신차마다 적용한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등 첨단 지능형 주행 안전 기술(ADAS) 등 안전의 철학을 담아 기본화를 예상합니다. 



    이외에도 신차에 적용한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Active Noise Control), 내비와 연계한 자동 내기 전환 (터널 연동 윈도/ 공조 제어) 시스템, 스마트키로 시동을 걸 수 있는 원격 시동 등 다양한 신기술을 예상할 수 있죠. 



    2. K5 판매량 


    현재 기아 더 뉴 K5(JF) 세단의 파워트레인 구성은 스포티한 주행을 돕는 1.6 터보 2.0 가솔린, 경제적인 연비 1.7 디젤, 하이브리드 및 LPi 차량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본 트림 2.0 가솔린 엔진이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데요.



    기아 더 뉴 K5(JF) 하이브리드 제외한 약 월 4,500대 판매 중이고 3,000대 정도에서 2.0 가솔린 엔진을 선택하였고 LPI 1,200대, 다른 파워트레인에서 나머지 판매량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2.0 가솔린 모델은 가장 인기 모델이죠.



    3. 가솔린 2.0


    기아 더 뉴 K5(JF) 세단 6단 변속기와 2.0 가솔린 엔진은 4가지 트림으로 운영합니다. 럭셔리,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인텔리전트 구성인데요.



    가장 저렴한 2.0L 가솔린 트림은 핵심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굳이 상위 트림까지 올라가지 않아도 좋은 옵션을 만날 수 있죠.


    그래서 사회초년생부터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고객 관점에서 선택할 수 있는 2.0 가솔린 엔진의 가장 인기 트림이 인기 비결로 해석됩니다.


    여기서 블랙 패키지를 선택하면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아 더 뉴 K5(JF) 세단을 만날 수 있어 매력을 더하게 되죠.



    4. 가격표 및 옵션


    기아 더 뉴 K5(JF) 가격표 및 옵션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직관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중형 세단에서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외관 및 실내를 현실적으로 만날 수 있는 차량이라 국내 소비자의 인기가 높은데요.


    첫 도입부터 후속 모델에 대한 언급은 신차의 기대보다 현재 판매 중인 기아 더 뉴 K5(JF) 모델의 프로모션 강화에 집중했으면합니다. 기아 더 뉴 K5(JF)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