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BMW X5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BMW 2019. 1. 9. 18:32

    2019 BMW X5 가격 세금 유지비



    BMW 독일 액티비티 스포츠 X5 SUV는 국내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은 차량이죠. 2019 BMW X5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 통해서 풀체인지 매력 비중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 보죠. 


    X5 풀체인지 차량 관심을 높이게 하는 요소는 여러 가지에서 나타납니다. 특히 달라진 외관과 브랜드 신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시스템 등 기대할 부분이겠죠. 



    2019 BMW X5 경우, 다이내믹 성능을 올려줄 엔진의 다양한 파워트레인에서 출시했습니다. 2.0L, 3.0L, 4.4L의 가솔린 터보차저 와 디젤 엔진에서 라인업 하였습니다. 


    국내 출시 모델은 3.0 디젤 구성이며 이제까지 보기 힘들었던 7인승 모델이 포함하는 구성이죠. 



    1. 진화 


    새로운 디자인은 BMW 아이덴티의 특징으로 X5 xLine 및 M Sport 모델에서 구분 짓습니다. 


    BMW X5 xLine은 새틴 알루미늄 및 매트, 루프 레일 및 사이드 윈도 주변에 그릴 바를 추가했으며 크롬 악센트를 추가해 외관부터 고급스러움을 다르게 표현하게 되었죠. 



    고성능 디자인의 M 스포츠 사양은 휠, 범퍼, 바디 색상으로 후방 가드 및 사이드 스커트, 프런트 엔드 대형 공기 흡입구, 알루미늄 매트 그릴 바를 적용했습니다. 


    루프 레일, 측면, 주변은 고광택 검은색 장식 요소 SAV (sports activity vehicle)의 역동적인 잠재력을 높인 디자인을 반영한 상태죠. 


    신형 BMW X5는 최신 BMW 기술을 통해서 디자인 및 안전성 극대화시켜 최고 수준의 자율 기능을 포함합니다. 



    자율 주행 기술은 국내 디젤 엔진에서도 적용하며 새로운 8단 스텝트로닉 기어와 최신 xDrive 시스템 결합으로 주행 안전 성능 및 편안함을 높였죠.


    신형 BMW X5는 이전 모델보다 42mm 더 긴 휠베이스, 전장 36mm 증가, 전폭 66mm 추가 및 19mm의 높이 증가하며 탑승자 및 짐칸을 충분한 공간으로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다양한 새로움은 성능과 편의성 등 여러 정보에서 신차의 관심을 더욱 높이는 요소입니다.



    2. 성능


    신형 BMW X5는 xLine 19인치 휠, M 스포츠는 20인치 휠, M Performance 모델은 22인치 V 스포크 휠을 기본 옵션으로 적용했습니다.


    차량의 스타일과 웅장함을 휠 크기에서 표현하듯 BMW X5 풀체인지의 색다른 표현에 휠 변화가 좌우하는 경우가 많죠.



    주행 성능은 사륜 시스템의 후륜은 에어 서스펜션을 적용한 다이내믹 스태 빌리티 컨트롤 (DSC) 시스템과 함께 센서로 차량 부하를 제동 계산을 반영합니다.


    2019 BMW X5 주행 모드 중 스포츠 모드를 선택하거나 차량 속도가 138 Kmh를 초과하면 차체 높이가 자동으로 20mm 낮아집니다.



    오프로드 주행은 버튼을 하나로 차체 지면 간격을 조정하거나 설정보다 최대 40mm 두 단계로 올릴 수 있죠. 


    반대로 트렁크 버튼을 이용해 차체를 40mm 낮추는 로딩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어 편의성 및 주행 환경은 설정에 따라 다르게 적용합니다.



    3. 편의성


    2019 BMW X5 새로운 디지털 계기판과 컨트롤 디스플레이는 같은 그래픽과 디자인을 공유하게 됩니다. 


    센터 콘솔 컨트롤러, 새로 디자인된 변속기, 선택 레버 및 기타 모든 주행 관련 컨트롤을 적용하고 있어 실내 또한 변화된 디자인을 볼 수 있죠.



    2019 X5 시트는 조절 및 가열식 스포츠 시트가 기본 장착했습니다. 


    탑승자는 컴포트/ 컴포트 플러스 패키지에서 마사지 기능 및 시트 환풍 시트를 포함한 다기능 설정을 지정할 수도 있죠.


    BMW X5 새로운 기능으로 4구역 에어컨 시스템과 탁 트인 선루프가 있으며, 크기에서 이전 세대보다 30% 더 큰 크기를 반영했습니다.



    파노라마 유리 루프는 스카이라운지 유리 전체에 고르게 펼쳐지는 LED 조명을 제공하여 주행 거주성을 높이게 되었죠.


    앰비언트 에어 패키지는 공기 이온화를 제공하고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8가지 향기를 내부에 주입하며, 20개의 스피커와 1,500W 출력의 Bowers & Wilkins Diamond 입체 음향 시스템에서 고급 오디오 시스템 경험을 제공합니다.



    4. 가격 및 세금


    2019 BMW X5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할 수 있는 제원 연비 취등록세 유지비 등 위 제시한 내용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죠.


    국내 출시한 BMW X5는 공식 출시 행사 없이 사전 계약을 진행 중입니다. 그래서 아직 출시 여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것이죠. 2019 BMW X5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