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x4 가격 세금 유지비 특징은?
    유럽자동차/BMW 2019. 1. 14. 18:30

    BMW x4 가격 세금 유지비 특징은?


    BMW 럭셔리 suv x4 새로운 디자인 매력을 담아 출시하였습니다. BMW x4 가격 제원 연비 등 다양한 정보 통해서 궁금한 내용을 확인해 보죠.

    2세대 모델의 변화는 뒷모습과 앞모습에서 변화의 힘을 실어 개성있는 실루엣과 날렵한 쿠페 형상의 디자인으로 출시했습니다.


    2세대 x4


    BMW x4는 2018년 7월부터 해외 판매 시작했고 국내는 조용히 2018년 하반기 사전 계약으로 판매 시작했죠.


    참고할 내용은 G01 (BMW X3) G02 (BMW X4)는 공동 개발한 모델입니다. BMW X4 특징은 5링크 멀티 서스펜션으로 알루미늄 및 고강도 강이 결합한 플랫폼을 사용하고 이전 모델 대비 50kg 가볍고 크기는 전장 81mm, 전고 52mm, 전폭 37mm 커진 차체가 되었죠.


    BMW x4의 짧은 오버행과 강력하게 형성된 미묘한 육각 휠은 전방과 후방 차축 사이의 무게 균형을 50:50으로 강조합니다.


    X4 디자인


    프런트 입체적인 모습의 대형 BMW 그릴은 외풍 흡입구에 다이내믹 윤곽과 수평 포그 라이트가 통합된 트윈 헤드라이트 유닛으로 멋을 더했죠.

    BMW X4 접목된 친숙한 디자인에는 헤드램프의 감렬함과 LED 기술의 조명으로 먼 거리까지 비추는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BMW의 스포츠 쿠페 다운 본질은 xLine 윤곽의 라인에서 자신감을 높입니다. 전방 및 후방 언더 가드 요소와 측면 스커트를 새틴 알루미늄 마감으로 스타일링 악센트를 통해서 디자인적 자신감을 높이죠.

    BMW X4 내부는 역동적인 스타일링이 고급스러움을 높여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실내를 연출합니다.


    모든 제어 장치는 계기판과 BMW X4 전형적인 좌석 위치에 놓이고 약간 높은 포지션에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운전자 중심의 실내를 확인할 수 있죠.


    X4 파워트레인


    BMW X4의 파워트레인은 2.0리터 디젤 2개 트림과 3.0 디젤 엔진 1개 트림 구성으로 최신 세대의 파워 유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럽의 진보한 엔진, BMW 트윈 터보 기술은 연료 소비를 낮게 하고 동력 전달은 모드에 맞춰 특성을 극대화하도록 특징을 담고 있죠.


    모든 트림은 8단 스텝트로닉 변속기와 BMW xDrive 지능형 전륜구동을 기본으로 엔진의 출력과 함께 도로를 쥐듯 전달하므로 거칠 거나 매끄러운 도로를 구분하지 않고 지형에 맞춰 주행합니다.

    최상위 트림으로 출시한 BMW X3 M40d는 외관과 인테리어 그리고 특별히 조정된 M 스포츠 서스펜션, M 스포츠 브레이크, 다양한 스포츠 조향 장치 및 20인치 경합금 휠로 구성됩니다.


    X4 가격 및 세금


    BMW x4 가격 및 세금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담았습니다.


    새로운 BMW x4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제동 기능으로 정속 주행 장치와 충돌 완화 기능을 갖춘 충돌 및 보행자 경고가 기본으로 장착되었죠.


    다양한 편의 시스템으로 2세대 멋스러움과 주행의 재미를 즐기려는 고객에게 맞춤형 SUV BMW X4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