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렉서스 LC 컨버터블 콘셉트 공개 양산할까?
    동영상 2019. 1. 12. 08:11

    렉서스 LC 컨버터블 콘셉트 공개 양산할까? 



    디트로이트 (2019년 1월 11일) 렉서스는 LC 컨버터블 콘셉트 공개했습니다. 3년 전 렉서스 LC 쿠페가 등장하면서 디트로이트에서 자동차 세계를 놀라게 했었죠. 

    렉서스 브랜드의 새로운 창조적 야망에 대한 증거였지만, 그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했었다고 밝히며 렉서스 LC 컨버터블을 소개했습니다. 

    그 이후 렉서스 디자인 팀은 브랜드의 진화를 탐구해왔고, 그 최근의 발굴 결과는 렉서스 LC 컨버터블 콘셉트의 세계 시사회가 열린 2019년 북미 국제 모터쇼에서 선보이게 되었죠. 



    렉서스 LC 쿠페의 예술적인 반영한 로드스터, 컨버터블 개념의 설계 목표는 "친환경적 아름다움"의 표현이었습니다. 윈드 실드의 레이크에서 컨버터블 탑이 있는 후면 데클 리드 윤곽까지, LC 컨버터블 개념의 모든 라인은 감성적인 반응을 유도하기 위해 그려졌죠. 

    모든 각도에서 놀라운 디자인을 선보인 LC 컨버터블 콘셉트는 렉서스 전 라인업에 대한 열망 적인 후광의 차량입니다. 

    렉서스 LC 컨버터블 콘셉트 트은 LC 쿠페의 디자인을 취하여 미래의 전환점으로 다시 상상합니다"라고 말하며, 렉서스 LC 컨버터블 콘셉트 수석 디자이너 타다오 모리는 이번 콘셉트를 이렇게 평가했습니다. 



    "렉서스 최초 쿠페의 가장 좋은 면과 오픈 에어 컨버터블의 역동적인 디자인을 결합한다"라는 내용을 언급했는데, 일본 자동차 회사는 토요타 캠리부터 자신감 있는 발표를 보였죠. 

    공개한 렉서스 LC 컨버터블 콘셉트는 LC 쿠페의 운동 비율을 유지합니다. 기존 LC 설계부터 자연스럽게 발전한 형태지만, 여전히 독특한 정체성으로 자립할 수 있는 의미입니다. 컨버터블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감각 만족의 약속과 일본의 독특한 미학을 혼합하였습니다. 

    외부 시트 메탈의 시각적 매력 외에도, LC 컨버터블 개념은 운전자와 승객을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는 실내의 매력으로 담았습니다.



    맞춤 좌석의 편안함에서부터 모든 스위치와 버튼의 느낌에 이르기까지, 렉서스 LC 컨버터블 콘셉트의 모든 것은 여행 중에도 하나의 순간처럼 느끼도록 설계되었죠. 크림색의 하얀 가죽 트림이 많고 노란색 억양 스티칭은 전체 디자인의 미묘한 우아함에서 산만하게 하지 않고 한 줄기 색의 팝을 더하게 됩니다. 

    단순한 그랜드 투어러 이상의 강력한 LC 컨버터블 콘셉트 외부 라인은 성능 계수를 강화합니다. 22인치 휠, 넓은 자세 모두 이 자동차의 성능 잠재력을 일깨워줍니다. 

    "렉서스 LC 컨버터블 콘셉트 제작 버전은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흥미진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마디로 생산 모델은 더 기대해도 좋다는 내용이죠.

    탑승자가 접근할 때 역동적인 선을 볼 수 있고, LC 컨버터블 시작할 때 엔진의 사운드의 매력을 들을 수 있으며, 길에서 주변 시선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운전대를 잡을 때마다 독특하고 신나는 방식으로 감각들을 연결해 줄 것이다."라고 렉서스 수석 디자이너 모리산이 말했습니다. 



    렉서스 LC 컨버터블 콘셉트 크기는 전장 : 4770mm 전폭 : 1920mm 전고 : 1340mm 휠베이스 : 2870mm 입니다.

    위 내용은 미국 렉서스에서 공개한 내용을 전달한 것이며 직접 영상으로 렉서스 LC 컨버터블 디자인을 느껴보았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