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블레이저 7인승 국내 출시 여부는?
    국내자동차/쉐보레 2019. 1. 13. 22:03

    쉐보레 블레이저 7인승 국내 출시 여부는? 



    쉐보레 블레이저 미국 출시를 앞두고 가격을 공개 중입니다. 쉐보레 블레이저는 2.5L 또는 3.6L 가솔린 엔진의 FF 또는 4WD 구동 선택에 따라 가격은 달라집니다. 


    미국 출시 정보는 쉐보레 블레이저 7인승 모델을 확인할 수 없었는데요. 앞서 소개했던 내용처럼 중국 쉐보레 출시 모델은 다른 이름으로 같은 디자인을 반영하고 출시를 앞두고 있었죠. 


    그럼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 보죠. 



    1. 중국 콘셉트 


    중국 쉐보레 블레이저 상용화 버전은 콘셉트 디자인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미국 쉐보레 블레이저와 구분 짓는 것은 같은 디자인을 적용하지만, 크기와 탑승 인원에서 차이를 둡니다. 


    중국 독점 모델로 쉐보레 FNR-CarryAll을 출시할 예정이고 벌써 중국 시장에서 콘셉트 모델을 공개 후 출시를 기다리는 중이죠. 



    이미지와 크기 등 다양한 정보를 중국 쉐보레는 공개 중이라 관심을 높입니다. 


    어쩌면 중국에서 출시할 쉐보레 블레이저 7인승 3열 모델이 국내 출시한다면 잘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 크기, 탑승 인원 등 한국 시장을 고려한 것처럼 딱이죠. 



    2. 미국 블레이저 


    반면, 미국 블레이저 공개한 내용이 실질적인 국내 출시 모델이라고 볼 수 있겠죠. 가격을 확인하면 2WD 최하위 트림 3만 달러, 취상 위 풀옵션 5만 3천 달러에 책정되었습니다. 


    국내 출시할 경우, 높은 가격 때문에 또다시 외면받지 않을까? 의구심을 받게 되죠. 



    여기서 욕심이 생기는 것이 바로 중국 독점 출시할 쉐보레 블레이저 7인승 모델입니다.


    미국과 달리, 중국 SUV 시장은 고급 SUV 가격 형성이 한화 2,000만 원 선에서 출시하기 때문에 조금 욕심을 부르기도 합니다.



    물론 중국산 반대가 더 많겠죠.


    그러나 디자인과 여러 내용을 보면 무시 못 할 부분이고 중국에서 만들어진 쉐보레 자동차인 만큼 욕심을 부르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3. 두 제원


    블레이저 미국 버전 경우 전장 (4,917mm), 전폭 (1,915mm), 전고 (1,745mm), 휠베이스 (2,857mm) 크기죠.


    중국 쉐보레 블레이저 버전은 전장 (5,000mm), 전폭 (2,258mm), 전고 (1,693mm) 크기로 출시 예정입니다.



    국내 7인승 모델은 볼 수 없지만, 중국에서는 크기를 다르게 적용한 쉐보레 블레이저를 볼 수 있을 전망이라 7인승 관련 내용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확정된 내용은 아니지만, 미국 쉐보레 블레이저가 국내 출시할 경우 5인승 출시하겠죠. 따라서 국내 쉐보레 블레이저 7인승은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중국 쉐보레 블레이저 콘셉트 모델입니다. 얼마나 같은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는지 약 1분 넘는 영상에서 확인해 보시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