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렉서스 RX450h 가격 예상 비용이 많이 드는 이유?
    일본자동차/렉서스 2019. 3. 5. 21:08

    2019 렉서스 RX450h 가격 예상 비용이 많이 드는 이유?


    렉서스 준대형 SUV RX는 가솔린과 RX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구성이다. 특히 2019 렉서스 RX450h 모델 경우, 하이브리드 차량의 장점을 높인 조용한 주행 성능, 탁월한 연비에 매력이 담겼다.


    좋은 성능과 유지의 경제성 이외 SUV 매력인 높은 운전 포지션,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첨단 기술의 운전자 지원, 안전성에서 무릎을 탁! 칠만큼, 등가교환이 높다.


    그러나, 2019 렉서스 RX450h 미국 출시 가격 대비, 높은 가격 형성은 아쉽다.



    미국 출시한 2019 렉서스 RX450h 가격과 비교하면, 국내 출시와 조금 다르게 RX450h 트림과 RX450h F SPORTS 트림 가격은 약 550달러 차이를 보였다.


    F SPORTS 트림이 더 높은 가격이다. 국내 출시 두 트림은 같은 가격이며 어떤 옵션을 빼서 같은 가격에 판매 중인지 알 수는 없다.


    만약, 옵션을 빼지 않은 가격이라면, 당연히 렉서스 RX450h F SPORTS 선택이 그만큼 고급 재료 바탕으로 가격을 높다고 할 수 있어 스포츠 선택이 좋겠다.


    연식 변경의 렉서스 RX450h 정보를 따라가 보자.




    1. 예상 비용이 많아지는 이유!


    2019 렉서스 RX450h는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국내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할 경우, 이산화탄소 배출량 97g/km 및 2.0L 배기량 이하, 친환경 차량은 개별소비세, 교육세 할인을 적용한 가격이 되고 취득세 140만 원 할인을 볼 수 있는 구조다.


    이렇게 친환경 하이브리드 대비 렉서스 RX450h는 배기량이 높아 해당 사항이 없고, 국내 배기가스 배출을 만족 못 한 129g/km은 렉서스 하이브리드 구매 가격에서 개별소비세, 교육세 혜택 받지 못하고, 더불어 취득세 할인 혜택이 없는 모델이다.


    2019 렉서스 RX450h 하이브리드 혜택의 기대 심리와 달리 혜택이 없어 예상 구매 비용이 많아지는데, 있다.



    2. RX450h 첨단 기술


    렉서스 RX450h 안전 시스템으로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를 (LSS+) 기초한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오토매틱 하이빔 총 4가지의 첨단 안전 사양과 함께 운전자 안전 주행을 돕는다.



    차량의 전방에 탑재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와 카메라는 렉서스 보조 주행의 뛰어난 감지 기술을 통해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의 운전자를 뒷받침하며.., 


    렉서스 RX450h 주행 보조 안전장치 기반, 반자율 시스템과 구동력 제어 장치,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차체 자세 제어 장치, 전자식 제동력 분배 장치,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 등 운전자 지원 시스템으로 주행 안전성을 높였다.



    3. RX450h 외관과 실내


    렉서스 RX450h의 외관 컬러는 총 9가지 외장 컬러를 지원하고 스포티한 럭셔리 SUV 진화의 낮은 중심 주행 퍼포먼스, 강인하고 스포티한 보디라인 역동적인 외관을 완성했다. 


    특히, 트리플 빔 LED 헤드램프, LED 리어 코비 네이션 램프, 스핀들 그릴, 코너링 램프 듀얼 배기 머플러, 트림별 다른 컬러의 휠에 외장부터 일반 차량과 달리 한 캐릭터로 구분을 짓는다.



    실내 5가지 인테리어 컬러를 선택을 두었고 풀사이즈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의 12.3인치 모니터와 계기판 클러스터의 4.2인치 풀컬러 다중 디스플레이는 운전의 편의성과 직관성 극대화를 두었다.


    고급스러운 실내와 걸맞은 리모트 터치 인터페이스와 풀사이즈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RX450h 실내의 조화롭게 어우러진 최첨단 기술의 감성 품질은 한층 더 높였다. 



    4. 가격 및 세금


    2019 렉서스 RX450h 가격 및 세금을 연동한 실구매 가격을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 렉서스 RX450h 제원 연비 등, RX 350 모델과 함께 정보 확인할 수 있다.


    주행 퍼포먼스와 효율, 두 가지 측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입증하고 있는 렉서스 RX450h 모델은 전륜과 후륜, 그리고 사륜 전체에 상시로 구동력의 배분하는 시스템으로 주행 만족을 높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