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렉서스 nx300h 하이브리드 가격 세금 유지비
    일본자동차/렉서스 2018. 12. 7. 15:00

    렉서스 nx300h 하이브리드 가격 세금 유지비



    하이브리드 SUV 렉서스 NX 모델에 관심이 많죠. 렉서스 NX300h 하이브리드 정보를 확인하면서 궁금한 점 준비했습니다.


    토요타 고급 브랜드 렉서스에 부재중인 준중형 SUV를 NX모델에서 2014년 선보였던 모델입니다.


    세계적으로 작은 SUV 인기에 만들어졌고, 도요타 라브 4 차체와 엔진 및 실내 디자인을 차별화 통해서 고객의 시선을 집중하도록 유도했던 차량이라 현재도 인기가 높은 차량입니다.


    현재 랙서스에서 가장 인기 판매 차량은 ES 세단이라면 NX에서 두 번째 판매량을 보일 정도죠.



    1. 트림


    렉서스 NX 모델은 3가지 구성으로 출시합니다. 과감한 성능의 NX300-F-SPORT, 일반 가솔린 2.0 터보의 NX300, 오늘 소개할 NX300h 하이브리드 구성으로 선보인 차량이죠.



    두각을 보인 차량은 역시 하이브리드 차량인 렉서스 NX300h 인기가 당연히 높습니다. 2.5L 가솔린 엔진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에서 복합연비 12Km 달성해 유지비에서 이만한 차량도 없다는 것을 느끼죠.


    2.5L 가솔린 엔진과 두 개의 모터에 3번째 모터가 추가되어 최고출력, 최대토크, 도심 연비, 퍼포먼스는 물론 정숙성까지 최적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담아 놓았죠. 일상의 주행에서 실 연비가 더 좋게 나타나면서 더욱 매력을 느끼는 하이브리드입니다.



    2. 시스템


    누구나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해서 의구심을 가집니다. 오랫동안 차량을 이용할 수 있을까? 아니면 배터리 이상은 없을까? 등 이용할 시간이 지날수록 추가적인 비용에 의구심을 가지죠.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앳킨슨 엔진과 ECVT 조합으로 사륜구동에서 모터와 함께 성능을 높입니다. 전륜 1기 모터, 후륜 1기 모터, 배터리 차저 1기 모터를 적용해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높입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배터리 성능이 아주 중요한 부분이죠. 이 부분을 렉서스는 방전을 막아 오랫동안 배터리 사용할 수 있게 유지합니다.



    배터리 영향은 충·방전 중 가장 영향적인 내용은 방전으로 인한 배터리 블랙아웃이 되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방전으로 수명이 단축되기 때문이죠.


    이런 부분을 가장 잘 반영한 것이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볼 수 있습니다. 3개의 모터를 이용해 구동뿐만 아니라 충전까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그래서 전 세계 시장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달라도 배터리 방전을 막는 시스템은 모두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가격 및 세금 


    렉서스 NX300h 하이브리드 가격 및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변동되는 채권 가격과 유류비 등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해보세요. 



    렉서스 NX300h 하이브리드는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기본 적용한 안전 주행과 편의 시스템을 담고 있는 차량이죠. 높은 가격만큼 풀옵션 가격으로 출시한 차량이라 가격은 보는 시각에 따라 달라집니다. 


    멋스럽고 스타일 좋은 차량의 외관은 차주 스타일까지 고려한 것처럼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수입차 대비 저렴한 유지비가 매력인 렉서스 NX300h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