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QM6 가솔린 가격표 제원 연비 특징은?
    국내자동차/삼성 2019. 3. 25. 11:28

    QM6 가솔린 가격표 제원 연비 특징은? 



    르노삼성 QM6 가솔린 모델이 효자 모델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월평균 2000~3000대 판매량을 보이며 판매량 90%는 가솔린 모델을 선택합니다. 


    어떤 매력 때문에 QM6 가솔린 엔진을 선택하는 것일까요? 


    조용한 실내, 저렴한 가격, 높은 연비 등 일상의 주행에 만족을 더하면서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1. 조용한 실내


    이처럼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는 QM6 가솔린 주요 특징으로는 세단 수준의 뛰어난 정숙성과 높은 경제성이 주로 언급하고 있죠. 


    르노삼성차는 QM6 가솔린 전 트림의 앞 유리에 열 차단 기능이 추가한 차음 윈드실드 글라스를 기본 적용하고, 소음 유입 가능성이 있는 차체 곳곳에 다양한 흡/ 차음재를 디젤 모델 수준으로 적용하였습니다. 


    조용한 실내에서 보스 사운드 음질이 좋았던 이유가 있었죠.



    2. 가격 및 옵션


    QM6 가솔린 정숙성 및 연비를 만족시키는 가운데 가격 또한 매력을 더합니다. 가솔린 최하위 트림은 2,480만 원부터 시작이며 경제성 높은 가격대 역시 QM6 가솔린의 주요 특징이죠. 


    르노삼성에서 밝힌 판매 정보에서 실 QM6 가솔린의 판매는 ‘RE’ 이상의 고급 트림에 70% 이상의 비율을 차지합니다. 



    2019 QM6 출시 이후로는 새로 추가된 최상위 트림 ‘QM6 가솔린 RE 시그니쳐’가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는 소식까지 전하고 있었죠. 


    편안한 도심형 SUV에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QM6 가솔린 모델의 프리미엄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밖에 QM6 가솔린 옵션은 운전자 피로도 경보 시스템(UTA)을 비롯해, 애플 카 플레이가 지원되는 8.7인치 S-Link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볼 수 있는데요. 



    센터포인트 2가 적용된 보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시동을 끈 후 운전자가 차량에서 약 2m가량 멀어지면 자동으로 문이 잠기는 오토클로징 시스템은 일상의 편리함을 높입니다.


    주행 안전성은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 차선 이탈 경보시스템, 사각지대 경보시스템 등 첨단 기능들이 기본 및 선택 사양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QM6 연비


    QM6 가솔린 복합 공인 연비는 11.7km/l (17&18인치 타이어 장착 기준)로 동급 중형 가솔린 SUV와 일반 소형 SUV 가솔린 모델과 비교해도 뛰어난 연료 효율을 자랑하고 있죠. 


    QM6 가솔린 제원은 2.0(1,997cc) 가솔린 엔진, 최고 출력 (144ps/6,000rpm), 최대 토크 (20.4kg.m/4,400rpm) CVT 조합으로 성능을 발휘합니다.



    QM6 구성은 2.0 디젤과 2.0 가솔린 두 가지 엔진 구성인 QM6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 세계 시장에서 검증받은 파워트레인 조합 및 안전성 등을 공통된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QM6 가솔린 인기가 높고 위 정보에서 볼 수 있듯이 가솔린 차량을 선택할 경우 디젤 대비 가격, 연비, 디젤과 같은 상품성을 갖췄습니다. 



    4. QM6 세금


    QM6 가솔린 가격표 및 세금 정보입니다. 


    제원, 연비, 취등록세 정보와 지역별 채권 매입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QM6 가솔린 모델이 르노 닛산 자동차 출시하고 있는 모델과 같은 상품성으로 주행 성능을 잘 전달한다는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겠죠. 


    2018년 12월 프로모션을 높였던 QM6가 4,800대 판매되었죠. 상품성만큼은 인정받는 분위기입니다. QM6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