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2 시리즈 쿠페 출시 계획 티저 이미지 공개
    유럽자동차/BMW 2019. 4. 22. 11:55

    bmw 2 시리즈 쿠페 출시 계획 티저 이미지 공개

    풀체인지 BMW 2 시리즈 그란쿠페


    독일 BMW에서 액티브 투어러 모델에서 새로운 BMW 2 시리즈 그란 쿠페를 출시 계획입니다. 2019년 11월 모토쇼에서 공개하고 2020년 봄에 출시할 정보를 남겼는데요.

     

    새로운 BMW 2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한 신형 3시리즈 크기가 커진 차체 때문에 구형 3 시리즈 크기를 반영을 예상하게 됩니다. 

    프리미엄 부분 질주 본능을 자극했던 BMW 세단의 역동성을 전달했던 건 준중형급 세단에 과감한 성능을 탑재해 달리는 주행 중 가속감, 핸들링, 하드한 서스펜션으로 오롯이 전달되는 퍼포먼스에서 즐거움을 표현했었죠.

     

    프리미엄 컴팩트 부분의 혁신성을 개발하면서 BMW는 이러한 모델의 공격성을 계속이어갑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최초 BMW 2 시리즈 그란쿠페 4도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아래 이미지 부터는 미국 BMW 2 시리즈 현재 모델)

     

    미국 BMW 2 시리즈

     

    미국 BMW 2 시리즈 측면부

    1. 미국 시장


    BMW 코리아에서 쿠페 스타일을 볼 수 있는 모델은 M2 모델입니다. 그러나 미국 시장은 쿠페, 컨버터블, M2 구성으로 판매 중입니다.

     

    국내에서 2 시리즈 모델은 판매하지 않아, BMW 2 시리즈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지만, 실상은 국내 3시리즈로 대체해 판매 중입니다.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한다면, 국내에서도 출시를 기대합니다. 신형 3 시리즈 가격이 많이 오른 만큼, 1시리즈와 3시리즈 가격 차이가 크게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죠.   

     

    미국 BMW 2 시리즈

     

    미국 BMW 2 시리즈 실내

    2. 공개일


    BMW는 티저 이미지 한장외 공개한 내용은 없었는데요. 2019년 11월 로스 앤젤리스 오토쇼에서 첫선을 보일 것이라며 공개 내용을 남겼습니다.

    BMW 2 시리즈 그란쿠페는 프리미엄 컴팩트 부분 개성, 미적 감각, 감성을 새롭게 가조하게 되고 디자인과 스포티함 속, 최신 기술을 접목한 모델이 될 것입니다.

     

    경쟁 모델의 치열함속에서 독보적인 새로운 자극을 만들어 낼 것이라며 앞으로 출시할 BMW 2 시리즈 그란쿠페 정보를 남겼습니다.

     

    미국 BMW 2 시리즈 파워트레인

    3. 파워트레인


    BMW 2 시리즈 제원 정보를 남겨 둔 내용은 없습니다. 다만, 미국 현재 판매 모델을 보고 있으면 추측할 수 있는 내용은 3 시리즈 기반한 2.0 터보와 M2 엔진을 사용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과감한 성능과 질주 본능을 현재 3시리즈 모델과 같은 파워트레인으로 주행 체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BMW 2 시리즈 그란 쿠페 출시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