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 750대 한정판 어떤 차 이길래?
    유럽자동차/BMW 2019. 9. 6. 07:16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 750대 한정판 어떤 차 이길래?

     

    BMW M 모터스포츠가 실전 배치한 BMW M4 DTM(독일 투어링 카 마스터즈)의 기초를 이루는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의 특별판은 고성능 레이싱카들의 인상적인 전통을 반영한 고급스러운 외관과 인테리어로 매혹한다.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 성능은 M 트윈파워 기술을 탑재한 450마력 직렬 6기 통 엔진으로 구동되며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 한정판은 총 750대 구성으로 2019년 11월부터 2020년 4월 사이에 전 세계에 판매할 예정이다.

     

    BMW M4 Turbo DTM

     

    1. M 로그


    연한 파란색, 짙은 파란색, 빨간색 순성의 M 역동적인 로그는 M 모터스포츠 팬이라면 BMW M GmbH 로고를 즉시 인식하는 색상이다. 1972년 BMW 모터스포츠 GmbH가 창립된 직후, 특징적인 색상은 이미 이러한 경주용 자동차를 장식했는데, 이 차는 BMW 3.0 CSL을 기반으로 하여 투어링 카 레이싱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 이후로, 세 가지 클래식한 BMW M GmbH 색상의 독특하고 인상적인 줄무늬는 역동성과 즐거움의 퍼포먼스적인 독점적인 디자인을 보여주었다.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는 독특한 외부와 내부 디자인 특징에서 이러한 틀림없는 색상 조합을 채택하고 있다.

    이러한 특징적 M을 잘 표현된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2. 한정판 구성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는 라구나 세카 블루, 벨벳 블루 메탈릭, 이몰라 레드 세 가지 차체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 루프는 BMW M 색상으로 인상적인 장식용 스트립을 자랑하고 있는데, 이 스트립은 공장에서 특별한 제조 공정을 사용하여 CFRP 탄소섬유 통합되었다.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 시키는 20인치 M 경합금 휠, 오비트 그레이 매트 색상을 특징으로 고성능 혼합 타이어를 장착하여 스타일을 완성했다.


    에디션 모델의 내부도 색상 및 디자인의 배타적 선택에 의해 특징을 나타낸다. 장비의 스펙트럼에는 2색 디자인의 모델별 전체 가죽 M 좌석이 포함되며 좌석 등받이 영역 내에 두드러진 홈이 적용되었다. 

     

    각 시트 색상은 외부 페인트 방향으로 향하며 부분적으로 두 가지 색상의 대비 스티칭으로 보완된다. 외부 색상인 라구나 세카 블루와 벨벳 블루 메탈릭과 함께, 좌석은 각각 청록색 스티칭 또는 벨벳 블루와 오렌지로 구성되어 있다. 외부 마감 이몰라 레드에서 시트 색상 레드 및 블랙은 노란색 및 빨간색 대비 스티칭에 대응한다.

     

     

    3. 특징



    매력적인 색상과 배타적인 색상은 모두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 전용으로 설계되었으며 CFRP 구조가 세 가지 특징적인 M 컬러를 특징의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통합한 내부 탄소 트림 스트립으로 연결된다. 

     

    내부 스트립과 도어 실에는 모두 "에디션 M 헤리티지" 새기고 여기에 차량 생산 번호를 알 수 있는 "1~750"까지 이 모델의 한정판을 표시하여 엠블럼이 부착된다. 

     

    앞머리 받침대에는 각각 터키석, 오렌지색, 붉은색으로 된 "M 헤리티지"라는 글자도 발견된다.

     

     

    4. 제원


    M TwinPower Turbo 기술이 적용된 450hp 직통 6 기통 엔진으로 구동되는 고성능 쿠페는 2019년 11월부터 2020년 4 월 사이에 에디션 모델로 세계에서 생산 및 판매되고 영국에서는 10%, 75대로 제한했다.

     

    국내는?

    혹시나, BMW 코리아에서도 한정판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에 홈페이지를 확인했으나, 관련 소식은 찾을 수 없었다.

     

    모델 BMW M4 M 헤리티지 에디션
    최고출력 (hp) 450
    최대토크 (kgm) 56.2
    최고속도 (Kmh) 250
    제로백 (0~100Kmh) 4.3초


    BMW M4 에디션 M 헤리티지는 역동성, 민첩성, 정밀성으로 표시된 고성능 스포츠카의 핸들링 특성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컴페티션 패키지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이 기본 M4 옵션에서 더욱 개선된 성능과 핸들링이 적용되었으며, 재구성된 주행 모드(컴포트, 스포츠 및 스포츠+)와 함께 새 스프링, 충격 및 앤티롤 바가 장착되었다. 기본 M4의 액티브 M 디퍼렌셜 및 DSC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도 경쟁 제품 패키지가 장착된 강화된 역학에 맞게 재구성되었다.

     

    최근 공개된 영상이 없는 관계로 지난 2017년 BMW M4 에디션으로 참고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