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링컨 노틸러스 꿈꿨던 대형 SUV! 가격 제원 연비 특징은?
    미국자동차/포드 2019. 9. 7. 18:20

    링컨 노틸러스 꿈꿨던 대형 SUV! 가격 제원 연비 특징은?

     

    링컨의 신형 대형 SUV 노틸러스에 주목했다. 링컨 노틸러스는 MKX에서 변경하여 출시한 것이 포인트, 무엇보다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은 링컨 라인업을 추구했다. 

    엔진은 개량되었고, 변속기는 8단 AT로 바뀌었다. 링컨은 SYN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중심으로 연결성과 ADAS 장비 채택해 보다 쉽고 편리한 SUV의 접근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1. 노틸러스 변화


    링컨 노틸러스(Nautilus)는 MKX에서 변환된 3세대 모델이다. 이 차는 포드 엣지 플랫폼을 공유하여 만든다. 자동차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 부분은 달라진 외관과 실루엣이다. 


    노틸러스는 실루엣을 바꾸지 않았지만, 라디에이터 그릴 주변 전면부만 바꿨는데 이미지가 완전히 새로워진 스타일을 반영했다. 

     


    독특한 메쉬타입은 컨티넨탈에서 이미 봤지만, 전통적인 스플릿 윙보다 무게감이 더 크다. 링컨의 패밀리 룩 스타일에 왠지 고집이 센 이미지가 더 적절한 표현인 것 같다. 곳곳에 크롬 도금 라인을 사용해 럭셔리 SUV 완성도를 높였다.

    조금 더 디테일하게 접근하면 LED 멀티 프로젝터 헤드램프는 그릴, 주간 주행 등,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는 긴 수평 방향 지시등과 분리된다. 여기에 보닛 패널도 바뀌었다. 

    노틸러스(Nautilus) 


    링컨 노틸러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그릴 엠블럼에는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어 운전 중에 확인할 수 있다. 측면의 변화는 크지 않다. 

    사이드 미러 아래에 노틸러스 (Nautilus) 네임 플레이트가 고급스럽다. 뒤쪽에는 일직선 날개처럼 후면 콤비네이션 램프가 링컨의 정체성을 반영한 디자인 중심이다. 

     



    2. 노틸러스 내부


    내부에는 먼저 충분한 공간을 확보했다. 가장 큰 변화는 컨티넨탈 스티어링 휠과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다. 디스플레이의 그래픽도 변경할 수 있고 다양한 주행 정보를 확인하고 조정할 수 있다. 

     

    노틸러스(Nautilus) 도어
    노틸러스(Nautilus) 1열 실내


    링컨의 노틸러스 센터패시아의 터치스크린 8인치 디스플레이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SYN3의 핵심이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블루투스, 와이파이와 호환하며 풍성한 편의사양을 탑재했다.   


    링컨은 수년 동안 음성 인식에 많은 노력을 해왔고 첨단 주행 시스템을 통해 링컨의 노틸러스 완성도 높은 고급스러움 속에서 안전 주행을 돕는다. 

     

    노틸러스(Nautilus) 2열 좌석



    3. 노틸러스 제원


    링컨 노틸러스(Nautilus)의 최고출력 333ps, 최대토크 54.7 kgm의 2.6리터 V6 기통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와 맞물려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전장 (4,825mm), 전폭(1,935mm), 전고 (1,700mm), 휠 베이스 ( 2,848mm) 바탕으로 넉넉한 실내 공간과 더불어 대용량 짐칸 적재 능력을 갖췄다. 이를 통해 5인 가족이 편히 이동하면서도 대형 SUV 본연의 성능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게 했다.

    대형 SUV 육중한 체급에 2.7L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음에도 복합연비 8.7km/l (고속연비 10.9km/l, 도심연비 7.5km/l)라는 매력적인 연비 효율을 기록했다. 

     



    4. 노틸러스 가격


    링컨 노틸러스 가격 정보와 세금 정보는 아래 주소를 통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세금, 자동차세, 유류비 등 다양한 노틸러스 정보를 검토할 수 있다.

    링컨 노틸러스는 국내 대형 SUV 경쟁에 맞춰 모하비, 팰리세이드, 트래버스 등 과감한 파워트레인, 첨단 기술 지원 등 일상의 생활에 다재 다능한 럭셔리 SUV이면서 경쟁 중이다.  

     

     

    노틸러스

    노틸러스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