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폴더 27시간 만에 "디스플레이 손상" 문제 이유는?
    생활/IT 2019. 9. 27. 19:09

    삼성 갤럭시 폴더 27시간 만에 "디스플레이 손상" 문제 이유는?

     

    미국에서 삼성은 갤럭시 폴더 문제 확인하고 빈약할 수 있는 부분을 업데이트 보강하여 출시했었다. 그러나 이번 업데이트 삼성 폴더에 미국 기자의 리뷰에서 사용한 지 27시간 만에 폴더 유닛 디스플레이가 손상되었다고 발표했다.


    삼성 갤럭시 폴더는 업데이트 9월 출시 후 한국 뿐만 아니라 유럽과 미국에서 인기 판매 중에 이 같은 기사는 판매량에 악영향을 미칠 전망 일지 궁금함을 더하게 했다.

     


    외신 내용에 따르면 폴더 사용자가 주머니에서 갤럭시를 꺼내 펼쳤을 때 한 가운데에서 화려한 블럽을 발견했다고 한다. 

     

    폴더 액정 문제 사진


    그리고 갤럭시 전화를 바닥 떨어뜨리거나, 폴더를 물에 담그거나, 전화를 밟지 않았다고 말했다. 갤럭시 모델을 닫기 위해 디스플레이 한가운데를 액정을 누른 것 때문에 이 같은 증상이 나타난 이유로 보았다.


    삼성은 현재 손상된 갤럭시 모델을 회수했으며,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정확히 보기 위해 분석할 것이라고 한다.

     

    갤럭시 폴더 액정 문제 사진


    폴더는 상단과 아래로 먼지가 침투하고 화면 보호기가 쉽게 제거 되는 등 몇 가지 문제가 발생했었다.

    이러한 갤럭시 폴더 문제에 삼성에게 좋은 모습은 아니다라고 언급했으며 삼성전자는 올해 초 여러 결함과 문제로 갤럭시 폴더 출시를 연기했다고 밝혔다. 

     

    사양


    그 후 몇 달 동안, 삼성은 갤럭시 문제를 업데이트 하는 등 성과를 보였지만, 삼성은 이번 개선에도 불구하고 폴드를 '특별한 관리 수준'으로 취급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고 외신은 밝혔다.

    이 같은 외신 기사에 많은 댓글을 볼 수 있었고 일부 내용에는 "갤럭시 액정 화면을 세게 누르지 말라는 제품 설명서에 경고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문제가 발생된 것인데, 삼성 탓이라고?" 댓글이 있었다.

    또 다른 댓글의 인상적인 내용은 "이 친구는 한국에서 갤럭시가 4천대 팔렸을 때까지 거의 한 달 동안 하지 못했던 일을 하루 만에 해냈다."라는 댓글을 볼 수 있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