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폴드 5년 동안 사용할 폴딩 테스트
    생활/IT 2019. 4. 10. 22:26

    갤럭시 폴드 5년 동안 사용할 폴딩 테스트

    삼성 갤럭시 폴드 4월 25일 세계 시장 출시를 앞두고 갤럭시 폴드를 하루 500번 열고 닫으며 5년 동안 사용 테스트를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5년 동안 열고 닫는 테스트를 1주일 시간이 소요된다고 밝혔는데요. 

    갤럭시 폴드 탄탄한 하드웨어,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는 세계 시장에 새로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시할 예정입니다.

     

    먼저, 갤럭시 폴드 색상은 4가지입니다.

    코스모스 블랙 스페이스 실버

     

    마션 그린 아스트로 블루

    한국은 아직 출시일을 밝히지 않았지만,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은 기자 간담회 질문에서 5월 출시를 언급했습니다. 미국 4G LTE 기반 출시할 가격이 1,980달러 (작성일 기준 환율 225만 4,230원)에 판매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갤럭시 폴드 사양에 대해서 확인해보죠.

     

    갤럭시 폴드 사양 [출처 : 삼성전자] 


    이제까지 보였던 휴대폰 중 가장 높은 사양을 제시한 스펙입니다. 특히 눈에 뛰는 부분이 배터리 부분인데요. 폴드 양쪽에 나뉜 배터리는 4,380mAh까지 높아졌습니다. 고속충전, 무선충전 기본 지원.

     

    배터리 용량이 높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겠죠?

    그러나 갤럭시 폴드 적용한 다양한 기능과 다른 폰과 다르게 확대되는 액정은 그만큼 배터리 수요가 많아지기 때문에 다른 폰과 비슷한 이용 시간을 만족할 수준입니다.

     

    갤럭시 폴드 스펙만으로 소프트웨어는 역대급이기에 더 이상 언급할 필요성은 낮아집니다. 

     

    이제, 모바일과 태블릿 경계를 없애버린 크기에서 기대할 수 있는 갤럭시 폴드 하드웨어 정보를 확인해 보죠. 

     

    쿨링 시스템 
    수랭식 쿨링 시스템의 일종으로 모바일 AP에서 발열이 발생하면 히트 파이프에 있는 냉매의 온도가 상승해 기화로 인해 이때 생성된 기체가 파이프의 온도가 낮은 쪽으로 이동하면 다시 액화하는 방식의 파워풀 쿨링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사운드 강화 
    삼성전자가 인수한 하만 산하의 음향 관련 기업인 AKG의 기술이 적용되면서 전체적인 사운드 성능이 개선된 것은 알고 계시죠. 스테레오 스피커와 상단과 하단에 모두 내장 스피커가 탑재한 방식을 이용해 사운드를 출력하도록 변경해 소리가 커지면서 음질까지 좋아졌습니다. 

    무선 배터리 공유 
    무선충전 기술을 이용해서 기기의 배터리를 보조 배터리로 활용하는 기능을 탑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