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라리 SUV 프로산게 2022년 출시 앞두고 렌더링 이미지 누출 제원은?
    유럽자동차 2021. 1. 11. 10:17

    페라리 SUV 프로산게 2022년 출시 앞두고 렌더링 이미지 누출 제원은?

     

    외신에서 페라리 SUV 출시를 앞두고 스파이샷 이미지와 함께 페라리 SUV 프로산게 제원과 관련 정보가 나오고 있어 정리해 보았습니다.

     

    국내에서도 SUV를 호감형으로 기대하는 분들이 있죠. 페라리가 내놓은 SUV 타고 주행할 기대를 높이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페라리에서도 수익성 좋은 SUV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외신 소개는 거창합니다. 실용적인 하이 라이딩 프로산게 슈퍼카!

     

    차례

    1. 페라리 SUV 파워트레인

    2. 페라리 SUV 프로산게 디자인

     

     

    이젠 "경쟁 모델이 필요하다." 롤스로이스 컬리넌, 벤틀리 벤테이가, 람보르기니 우르스, 애스턴 마틴 DBX 등 고성능 모델에 빠진 페라리 SUV 프로산게 때문으로 해석됩니다.

     

    페라리 SUV 스파이샷

    스파이 샷을 외곽 도로에서 테스트 중인 페라리 SUV 프로산게가 목격되면서 마세라티 르반떼 기반한 확장된 휠베이스와 낮은 전고를 예상 중입니다.

     

     

     

    1. 페라리 SUV 파워트레인


    이번 모델의 특징은 중동 및 미국 출시 버전과 유럽 출시 버전의 엔진을 다르게 보고 있습니다. 유럽 출시할 페라리 SUV 프로산게 경우,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 탑재한 4.0L (3,990cc) 트윈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을 예상합니다.

     

     페라리 F154 CB 엔진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 하이브리드 엔진의 최고출력은 780ps, 3개 전동모터 220ps, 8단 듀얼 클러치로 총 1,000ps(986마력), 최대토크 81.5 kgm 페라리 엔진의 역대급 성능을 나타냅니다.

    페라리 하이브리드 시스템

     

    이것을 더욱 효율적인 엔진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죠.

     

    미국과 중동 출시 버전은 페라리 812 슈퍼 페스트 6.5L V12 기통 엔진을 탑재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페라리 812 슈퍼 페스트는 6.5L (6,496cc) V12 기통, 최고출력 800ps, 최대토크 73.2 kgm 7단 자동 듀얼 클러치를 적용한 모델입니다.

     

    프로산게 탑재할 두 엔진의 차이가 확실하게 나타나죠.

     

     

    현재 엔진 기술이 좋아져 터보 렉이 그의 줄어들었다고 하지만, 자연흡기를 좋아하는 세계 시장 마니아를 위해서 6.5L 가솔린 엔진 또한 고려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현재 출시 중인 엔진과 다르게 하이브리드 기능을 탑재할 수 있다는 내용을 보았을 때, 6.5L 자연흡기 또한 보완된 엔진 탑재를 고려할 수 있을 것 같죠.

     

    페라리 엔진으로 최고속도 300 Kmh 이상, 사륜구동의 가벼운 차체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서스펜션으로 페라리 오프로드 즐길 수 있는 SUV 출시를 기대하는 중입니다.

     

     

     

    2. 페라리 SUV 프로산게 디자인


    이번 페라리 SUV 프로산게는 연상할 수 있는 차량의 이미지는 한배를 탔었던 마세라티의 SUV 르반떼입니다.

    페라리 퍼포먼스

    하지만 렌더링 이미지를 참고하면 마세라티 차종이라기보다, 전면부 맥라렌 스타일, 후면부는 제네시스 GV70과 비슷한 라인과 스타일을 보여주는 듯합니다.

     

    이제까지 페라리가 출시했던 디자인은 모두 우수했지만, 모두 스포츠카에 집중하였고 이번 페라리 첫 SUV이란 점에서 디자인에 대한 관심은 높은 편입니다.

     

    과감한 스타일과 고성능 엔진의 조합, 세계 시장 고객에게 눈을 뗄 수 없도록 이끌어가는 페라리!

     

    2022년 출시를 앞두고 2021년 공개를 예측하는 페라리 SUV "프로산게" 모델에 대한 외신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시 페라리 SUV 프로산게 관련 정보가 나오는 데로 여러분과 함께 정보 검토해 보죠. 페라리 프로산게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