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iX i4 iDrive 진화 새롭게 변화는 실내 인테리어
    유럽자동차/BMW 2021. 3. 16. 08:24

    BMW iX i4 iDrive 진화 새롭게 변화는 실내 인테리어

    많은 자동차 제조사는 운전자와 차량 간의 상호 작을 위해 진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번 소개할 차세대 BMW iDrive에는 새로운 디지털 미래로 이끌며 편의와 디자인을 높인 사례를 보여줍니다.

    현재 우리의 삶에는 수많은 영역에서 조금씩 아니면 빠르게 점점 더 스마트 해지고 있습니다.

     

    차례

    1. BMW iDrive 진화
    2. BMW iDrive 인테리어

     

    이런 가운데 BMW에서 진화된 운영 체제의 재해석으로 차량이 탑승자와 상호 작용하는데 적극적인 개입으로 도와줄 BMW iDrive을 공개했습니다.

     

     

     

     



    1. BMW iDrive 진화


    BMW iX 또는 i4 사용할 iDrive는 차량 제어 시스템으로 차내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BMW 자동차 보조 시스템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이번 진화로 성능을 확인하면 주행 중 어떤 상황에서 디지털, 지능적, 능동적으로 운전자의 파트너로서 똑똑한 비서 역할을 보여줍니다.

    BMW iDrive를 통해 제어되는 모든 기능을 운전자에 정확하고 적절하게 운전 중에도 알려줌으로써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을 끌어냅니다.

     


    BMW 자동차를 운행한다면 독특한 사용자 경험의 기반하여 강력한 네트워킹 및 데이터 처리는 물론 차세대 디스플레이, 컨트롤 및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BMW 운영 체제 8 진화에 있습니다.


    BMW iX iDrive 운전자의 개별적인 요구, 루틴 및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는 그 어느 때보다도 운전자와 상호 작용을 위한 중앙 제어 채널에 가까워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제어 시스템은 BMW 커버드 디스플레이어와 언어 및 터치 조작을 통해 운전자와 주행 편의에 초점을 맞춰진 상태입니다.

    BMW iX iDrive는 주행 중, 다양한 기능의 전체적인 상호작용으로 새로운 마이 모드는 각각의 상황에 맞는 차량 특성과 실내 환경이 결합하여 독특한 순간을 만들어냅니다.

     


    새로운 BMW iDrive는 다양한 자체 생성 데이터를 지속해서 처리하여 BMW 그룹 차량 제품군에서 전송하므로 상황에 맞는 방식으로 운전자의 요구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BMW iX iDrive는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정기적으로 (공중파 상태) 업그레이드되어 추가 기능을 확장하고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2. BMW iDrive 인테리어


    새로운 iDrive의 롤아웃은 모든 차량 클래스에 걸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기술은 올해 처음으로 BMW ix에서 사용되었고, 이후 BMW i4에서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 시스템은 대시보드에 장착된 디스플레이와 센터 콘솔에 장착된 다이얼식 컨트롤 노브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합니다.

    BMW i4 또는 BMW IX에 탑재한 이 시스템의 진화는 어댑티브 컨트롤, 헤드업디스플레이 등 운전자 지원시스템의 고속 애플리케이션의 진화뿐만 아니라 실내 디자인까지 변화를 보여주게 되었죠.

     

    현재 국내 제조사 신차 실내 인테리어와 현재 BMW 인테리어를 비교에는 선호도가 호불호가라고 할 수 있겠죠. 사용의 편의성을 떠나 디자인에서 서로 다른 느낌을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BMW iDrive 진화에 새로운 디자인과 스티어링 휠의 변화로 실내 인테리어까지 진화되는 모습에 BMW IX, I4뿐만 아니라 BMW 실내에서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거주성을 제공함에 따라 다른 경쟁사와 비교할 수 있는 멋스러운 BMW만의 실내 인테리어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