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에서 현대 쏘나타 인정하는 이유국내자동차/현대 2021. 3. 26. 11:04
미국에서 현대 쏘나타 인정하는 이유
미국에서 벌어진 내용입니다. 도로에서 현대 쏘나타가 타이어가 없는 상태로 질주하는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현대 쏘나타가 미국에서 인정받는 이유로 보입니다.
튼실한 차체, 문제가 있으면 즉각적인 보상 및 리콜 등 국내와 수준이 다른 지원 중이죠.
6세대 YF쏘나타
생산 : 2009~2014년
북미 : 2011~2014년
중국 : 2011~2014년
제조 : 한국 아산, 미국, 중국
디자이너 : 안드레 허드슨
엔진 : 2.0L 누MPi I4, 델타 MPi I4, 델타2 터보 GDi I4
2.4L 델타 MPi I4, 2.4L 델타 GDi I4
변속 : 6단 수동 또는 자동
크기 : 전장 4,820mm, 전폭 1,835mm, 전고 1,470mm, 휠베이스 2,795mm아래 영상을 두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댓글에는 이후의 내용이나, 결함, 문제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죠.
가까이 보면 타이어가 실제로 아직 거기에 있습니다... 림에서 안착되어 안쪽으로 이동한 것입니다. 타이어가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 구성 요소를 심각하게 잠식하기 때문에 자동차가 여전히 조향 할 수 있다는 것은 실제로 인상적입니다. 운전자는 확실히 알아차렸지만 고속도로에서 멈추기에는 너무 무서웠을 것입니다. 요즘 상황이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그들을 비난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고속도로에서 안전한 곳에서 벗어나 도움을 요청하기를 원했을 것입니다.
나는 이 세대의 소나타를 소유했다. 새 제품을 구입하고 5년 동안 운전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제거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문제가 있었나요?
어떻게 끝났는지 궁금해
그리고 사람들은 플로리다 남자를 조롱합니다. 캘리포니아 남자도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는 남자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왼쪽의 어리 석음입니다. 그들은 "과학을 따르고 닥쳐!"라고 손가락을 흔드는 것처럼 신 공산주의 독재자와 함께 우리를 강의합니다. XX 염색체 쌍으로 태어난 여성과 XY 쌍으로 태어난 남성의 기본 초등학교 생물학 과학을 무시하면서 인간이 만든 기후 변화의 사기에 관한 것입니다. 과학은 "느낌"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마지막 비행기 비행에서 키가 작은 사람으로 식별하려고 했지만 작동하지 않았고 무릎이 여전히 내 앞 좌석에 걸려있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생각을 주었다. 아마도 나의 7살 짜리 조카는 자신보다 키가 크다는 것을 스스로 알아차리고 그가 타고 싶어 하는 씨월드에서 그 롤러코스터에 올라타게 될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는 그가 17살이 되었을 때 자신을 21살로 스스로 식별할 수 있을 것이고 10년 안에 합법적 일 것입니다. 누가 알아?
이 멍청한 "깨어 난"문화가 통제를 벗어난 방식은 우리에게 기분 좋은 디스토피아 세계를 믿게 만드는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언젠가는 이러한 불량배들이 페라리 대리점에 들어가서 합법적으로 차를 몰아가는 것을 합법적으로 만드는 법을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에게 수백 달러를 주는 것입니다. 지옥의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깨어 난'문화의 미래를 현실적으로 보고 싶다면 Mike Judge (Beavis & Butthead 제작자)의 영화 Idiocracy를 시청하세요. 그는 '깨어 난'문화가 오늘날 우리 가보고 있는 것으로 전이되기 16년 전에 미래의 효과를 정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확실히 일해야 합니다. 대학 장학금의 소수자로 식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Elizabeth Warren을 위해 놀라운 일을 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 백인들은 그녀보다 더 많은 아메리카 원주민의 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먼 사촌입니다.
정말 재미있어 보였어... 아니.
운전자는 불이 났다고 들었습니다.
림은 절대 평평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나는 것을 봅니다.
합법적이고 불법적인 약물은 미친 짓을 할 수 있습니다.
거의 100 % 여성 운전자였다..
절대 바보가 아닙니다.
운전자는 마음에서 돌이 뺐습니다. 그래서 뭐?
전형적인 우둔한 현대 소유자. 타이어 쇼가 없는 바퀴를 운전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확인합니다. 그들이 단서가 없기 때문에 애초에 현대차를 샀습니다.
나는 어려운 길을 배웠고, 그렇게 보이는 쏘나타를 가지고 있었고, 다행히 리스였고, 딜러를 교체해야 하는 끝없는 문제 엔진이 필요했고, 현대 자동차는 보증 하에 자동차 대여 없이 끝없는 문제로 한 달 동안 싸워야 한다는 것을 부인했습니다. 끔찍한 회사. 다시는.
친구에게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새 엔진을 얻기 위해 딜러를 고소해야 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alt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까?
현대 자동차가 보증을 거부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직도 죽음의 패배자를 트롤링하고 있습니까?
야생마 전문가 T
국내에서는 보기도 힘든 영상이죠.
어쩌면 존경하는 여러분이 미국인보다 똑똑하고 문제 해결 능력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이슈가 된 현대 YF 쏘나타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