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EQS 이은 마이바흐 EQS 전기차 디자인 공개!
    유럽자동차/벤츠 2021. 9. 6. 12:55

    벤츠 EQS 이은 마이바흐 EQS 전기차 디자인 공개

    독일 벤츠 미디어를 통해 마이바흐 EQS 콘셉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벤츠 EQS 이은 마이바흐 EQS 전기차 콘셉트 디자인 정보를 전달합니다.

     

    이번 마이바흐 EQS 전기차 콘셉트는 생산 수준까지 완성도를 높여 선보인다고 밝혀, 어쩌면 출시 모델을 미리 보는 디자인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내용
    1. 마이바흐 EQS 전기차 콘셉트
    2. 마이바흐 EQS 전기차 투톤

    마이바흐 첫 전기차 콘셉트 디자인이라 글로벌 시장에 관심을 높이고 있죠. 럭셔리 SUV 마이바흐가 생산할 콘셉트 모델은 웅장한 투톤 외장 색상과 대형 그릴에서 웅장함을 전달합니다.

     

    실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바탕 고급스러운 투톤 마감으로 시선을 머물게 하였죠.

     

     

    1. 마이바흐 EQS 전기차 콘셉트


    글로벌 시장 마이바흐가 고객에게 선보였던 최첨단 기술, 수제 디테일 마감, 아무나 흉내 낼수 없는 독점성의 상징적인 브랜드로 이끌어 왔던 브랜드입니다. 

    마이바흐 EQS 컨셉트카는 벤츠 EQ 제품과 동일한 순수 전기 차지만, 럭셔리 부문 최초의 전기차 SUV라는 점에서 시각을 다르게 해석합니다. 순수 전기 자동차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은 일관되게 "목적 설계"의 개념을 따른 것이죠.

     

    다이내믹 실루엣은 낮은 프론트 엔드에서 시작하여 A필러 경사 및 루프 윤곽선을 따라 곧게 흐르며 리어 스포일러의 공기 흐름 차단한 차량의 전체 길이가 확장되었습니다.

    끝 모서리가 없는 연속적인 디자인의 모델링과 근육질 라인에 고광택 블랙의 클래딩이 적용된 두드러진 휠은 웅장하면서도 감성을 강조합니다.

     

     

    2. 마이바흐 EQS 전기차 투톤


    블랙 메탈과 레드 메탈 구성한 투톤 색상 마감과 크롬 핀 스트립이 시각적으로 구분되는 또 다른 특징입니다. 넉넉한 크롬 표면은 전면과 후면의 공기 흡입구와 디퓨저 위로 확장될 뿐만 아니라, 3D 디자인으로 역동적으로 흐르는 크롬 서라운드 프레임으로 구성합니다.

    B-필러도 크롬 도금되어 있으며, 은은한 브랜드 엠블럼 패턴으로 독점 마감되었습니다. 마이바흐 "M"은 D-필러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측면 러닝 보드에는 마이바흐 엠블럼이 있는 맞춤형 상감이 있습니다. 5개의 짧은 스포크와 평평한 중앙 섹션의 마이바흐 "볼" 디자인에서 SUV만의 특징을 살린 광폭 타이어 24인치 경량 알로이 휠은 물론 마이바흐 레터링도 전기차 SUV의 독보적인 외관을 강조합니다.

    이번 마이바흐 EQS 전기차 콘셉트 제원은 공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웅장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수준을 공개하며 플렉스 라이프를 즐기는 글로벌 고객에게 마이바흐 EQ에서도 친환경 전기차가 출시하는 것을 미리 알리는 내용으로 볼 수 있겠죠.

     

    아래 영상은 마이바흐 EQS 전기차 하이라트 영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