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선택은 BMW 218d! 가격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BMW 2021. 9. 30. 21:32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선택은 BMW 218d! 가격 세금 유지비

    BMW 2시리즈 4 도어 그란쿠페 소식입니다. BMW 2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높은 트림은 BMW 218d로 귀결되는 것 같습니다. 어떤 이유에서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선택에 218d를 선택했는지 검토해보죠.

     

    현재 출시 중인 모델은 2세대 BMW 2시리즈 그란쿠페 모델입니다. 2019년 공개 후 국내는 2020년 2월부터 출시했습니다.

    내용
    1. BMW 2시리즈 그란쿠페 특징
    2. BMW 2시리즈 그란쿠페 판매량
    3. BMW 2시리즈 그란쿠페 가격표
    4.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유지비

    미니와 같은 플랫폼을 공유한 UKL2 기본이며 전륜구동 또는 AWD 구동을 선택할 수 있죠. 경쟁 모델로 CLA 정도를 고려할 수 있지만, 가격 대비 같은 상품성에서 BMW 2시리즈 선택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디자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바탕으로 인기 판매량을 보여주죠.

     

     

     

    1. BMW 2시리즈 그란쿠페 특징


    국내 2시리즈 그란쿠페 라인업은 220i, M235i, 218d, 220d 라인업을 보이다, 높은 경제성 바탕으로 출력이 좋은 218d 인기가 높아지면서 218d, 220d, 성능 버전 M235i 구성으로 판매 중입니다.

     

    여러분께서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선택에 참고할 부분이 있다면 외장 디자인이 약간씩 다르게 적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란쿠페 럭셔리 라인 어드밴티지

    모두 전면부 범퍼와 주간 주행 등이 약간씩 다르게 적용하고 있어, 선택에 따라 다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그란쿠페 범퍼에 헥사 그릴과 주관 주행 등이 있다면 럭셔리 라인은 주간 주행 등과 길게 뻗은 범퍼 가니쉬가 특징입니다.

     

    마지막으로 어드밴티지는 주간 주행 등이 없이 범퍼 가니쉬가 적용하고 있어, BMW 2시리즈 선택에 따라, 휠, 범퍼 옵션이 달라져 인상 또한 다르게 보이게 되죠.

    풀옵션 바탕 적용한 모델이라서 하위 트림을 제외한 선루프, LED 어댑티브 헤드램프, 3D 클러스터, 하이빔 어시스턴트, 레인 센스, 가죽시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옵션이 포함합니다.

     

    데일리카 선택에 풍부한 옵션과 스포티한 주행감성은 어떤 모델과 비교해도 성능이 뛰어난 모델이죠. 스포티함 때문에 BMW 2시리즈를 선택 사례가 많다는 점에서 여러분 결정에서도 대부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여기서 참고할 부분은 BMW 2시리즈 어떤 트림을 선택해도 통풍시트, 드라이빙 어시스턴트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러분께서 통풍시트 그리고 반자율 주행의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옵션은 꼭 필요하다면 다른 모델을 고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BMW 2시리즈 옵션 상세 비교 내용은 아래 PDF 첨부파일 참고) 

    BMW_2_SERIES 옵션 비교.pdf
    0.38MB

     

     

     

    2. BMW 2시리즈 그란쿠페 판매량


    2021년 상반기 (1~6월) 판매량을 참고하면 BMW 2시리즈 인기 트림을 알 수 있습니다. 2시리즈 예비 오너가 선택한 인기 트림은 어떤 것인지 참고하는데 판매량만큼 좋은 참고처가 없죠.

     

    이미지 다나와, BMW 2시리즈 2021년 상반기 판매량

    판매량에서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선택은 대부분 218d 엔진을 선택했습니다. 차량 가격은 높지만, 218d 선택으로 유지비만큼은 저렴함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다른 트림 대비 낮은 가격과 유지비 때문에 실 소비층 20~30대 고객에게는 BMW 2시리즈 대명사는 218d가 인식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BMW 2시리즈 그란쿠페 가격 정보에서 참고해보죠.

     

     

     

    3. BMW 2시리즈 그란쿠페 가격표


    작성일 기준, BMW 홈페이지 2시리즈 그란쿠페 가격 정보입니다.

     

    [모바일 확대보기 클릭]

    BMW가 국내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프로모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께서 가까운 영업점 또는 인터넷, 앱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높은 금액을 제시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략 BMW 2시리즈 218d 현금 450만 원, 금융 500만 원 등 참고할 수 있어, 직접 높은 곳을 확인해보세요.

    대부분 어드벤티지 모델은 3,000만 원 중반대에서 구매가 높습니다. 

     

    그럼, BMW 2시리즈 그란쿠페 218d 선택에 유지비는 얼마나 들어가는지 참고해보죠.

     

     

     

    4.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유지비


    데일리카 수준의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작성한 내용입니다. 여러분의 BMW 2시리즈 그란쿠페 비교가 쉽도록 218d, 220d, M235i 제원 및 유지비 정보를 함께 담았습니다.

     

    유지비가 경차와 비교해도 낮은 유류비가 적용되는 것이 인상적이죠. 2.0L 자동차세 포함시켜도 200만 원 수준의 유지비는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선택의 이유를 잘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20~30대 BMW 스포티한 주행 성능 때문에 1 시리즈와 2 시리즈 선택이 높았습니다. 특히 218d 유지비에서 스포티한 주행 감성 외에도 높은 유지비를 기대할 수 있어 여러분께서 선택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BMW 2시리즈 그란쿠페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