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트림 색상 선택은?
    국내자동차/기아 2022. 1. 24. 11:57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트림 색상 선택은?

    기아 풀체인지 니로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기간 동안 약 17,600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선택한 트림 색상 등 사전계약 진행에 예비 오너가 선택은 어떤 것인지 참고해보죠.

     

    자동차를 구매는 트림별 기본 옵션, 원하는 색상, 운행기간을 고려한 옵션 선택 등 다양한 부분에서 고민하고 최적화된 차량을 선택을 위해 고민합니다.

    내용
    1.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연령별 선택
    2.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트림
    3.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색상 선택

     따라서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고객이 얼마나 찾아보면서 고심하며 선택했을런지 참고하면 다른 니로 선택할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제조사가 밝힌 정보 통해서 관련 소식 확인해 보죠.

    기아자동차는 미디어를 통해서 이번 니로 하이브리드 출시에 2030 세대는 사전계약 인원 중 약 46% 비중으로 이전 니로 대비 16% 증가한 선택을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1.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연령별 선택


    풀체인지 변화는 화려한 이미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니로 변화를 보였고 사전계약 진행에 선택은 (1위)는 30대가 26.7% 가장 많이 하였고 (2위)가 50대가 20.9% 선택, (3위) 40대가 20.7% 선택, (4위)가 19.0%, (5위) 60대 이상 12.7%를 기록했습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실질적인 선택 1위는 실 생활에서 누릴 수 있는 높은 연비, 친환경 차량의 혜택 등 합리적인 소비 추구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았던 것 같습니다.

     

    그럼,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트림은 어떻게 선택했는지 참고해보죠.

     

     

     

    2.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트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의 선택은 과연 어떤 트림을 선택했을까요?

    니로 하이브리드
    구분 친환경차 혜택 후 개소세 5% 개소세 3.5%
    트렌디 2,690만 원 2,660만 원
    프레스티지 2,940만 원 2,895만 원
    시그니처 3,370만 원 3,306만 원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트림은 트렌디,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트림 구성 위와 같이 운영합니다.

    사전 계약에 가장 높은 트림 선택은 시그니처 45.1% 선택으로 가장 높았고 프레스티지 40.6%, 트렌디 14.3% 선택을 참고할 수 있죠.

     

    선택할 수 있는 니로 하이브리드 옵션은 아래 트림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선택에 트렌디 선택 옵션 모두 기본 옵션 적용되면서 풍부한 편의 옵션을 기대할 수 있는 특징이 담고 있습니다.

     

     

     

    3.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색상 선택


    가장 궁금증을 가지고 참고하는 부분이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외장 색상 정보입니다.

    블랙, 화이트, 그린, 레드, 그레이, 블루, 인터스텔라 그레이 (순서)

    이번 사전 계약에 외장 컬러 선택 정보를 참고하면 51.3%가 스노우 화이트 펄을 선택하였고 다음으로 스텔라 그레이 13.9%가 그다음으로 차지, 두 번째 높은 선택 색상과 비슷하게 시티스케이프 그린 12.6%가 높았습니다.

     

    가장 선택 높은 니로 하이브리드 외장 색상을 참고하면서 다음 소개되는 색상은 "다른 색상도 이렇게 선택되었다"라고 참고용으로 볼 수 있겠죠. 미네랄 블루 9.4%, 오로라 블랙 펄 7.1% 스틸 그레이 5.4% 런웨이 레드 0.3% 순으로 외장 색상 정보를 참고할 수 있었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C필러 컬러 조합 또한 위 이미지를 통해서 쉽게 확인해 보세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실내 인테리어 색상은 차콜 69.8%가 선택하였고 미디엄 그레이 21.5%, 페트롤 8.7% 순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참고는 아래 GIF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이렇게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에 알 수 있는 선택한 예비 오너들의 선택한 트림, 색상을 참고할 수 있었습니다. 사전 계약 진행에 선택되었던 트림과 색상은 "이후에도 니로 선택에 많이 참고하는 영역"이라 오랫동안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남겨 두게 되었습니다.

    이외,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세금 유지비 등 실질적인 비용의 참고는 미리 작성하였던 아래 내용을 클릭해서 보세요.

     

    기아 니로 풀체인지 가격표 2022 하이브리드 취득세 변경내용

    기아 니로 풀체인지 가격표 2022 하이브리드 취득세 변경내용 기아차가 2세대 풀체인지 니로 사전계약에 나섰습니다. 기아 니로 풀체인지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 외 더 높아진 하이브리드 연비가

    freecartok.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