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아이오닉5 새로운 디자인 코닉5 어때?
    국내자동차/현대 2022. 3. 7. 16:31

    현대 아이오닉5 새로운 디자인 코닉5 어때?

    현대차 아이오닉5 전기차 소식입니다. 해외 아티스트 디자이너 통해서 현대 아이오닉5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한 현대 코닉5 대해서 검토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현대차에서 디자인한 것은 아닙니다. 해외 산업 디자이너 아티스티가 새롭게 재해석한 현대 아이오닉5 모델이죠.

    내용
    1. 현대 아이오닉5 디자인
    2. 현대 아이오닉5 패키지

    다만, 현대차 개입 없이 아티스티가 "현대차가 만들어야 할 전기 CUV이다"라고 소개해 자신의 생각을 담 디자인이라는 점 참고하시면서 여러분 의견도 남겨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외관 디자인부터 참고하면 현대 아이오닉5 유사한 디자인이지만, 외관에서 더 긴 차체를 참고할 수 있어 현대 아이오닉 7 차체에 아이오닉5 디자인을 섞은 듯한 분위기입니다.

    ※ 아이오닉7 : 2024년 출시 목표한 대형 전기차 SUV, 배터리 용량 100 kWh, 1회 충전 483Km 주행, 듀얼 모터를 탑재한 AWD 구동으로 313마력 출력 담을 예정임.

     

     

     

    1. 현대 아이오닉5 디자인


    헤드램프 및 리어 테일램프 블랙 커버를 적용한 하단 방어적인 범퍼와 매칭 되도록 하였습니다. 과감한 SUV 타이어 인치와 오프로드 성능을 가늠할 수 있는 블랙 휠과 어울리는 머드 타이어가 현대 아이오닉5 외관 디자인 완성도를 높입니다.

    차체 크기는 기존 아이오닉5 출시 모델보다 약간 더 긴 차체와 함께 패밀리카 선택해도 좋을 만큼 트렁크 용량의 넉넉함을 기대할 수 있죠.

     

    루프는 전체 글라스 루프 또는 상부 헤드라이트 및 루프 박스를 적용하여 차박을 생각할 수 있는 과감함을 전달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에서 현대 아이오닉5 출시 모델에서 볼 수 없는 과감한 이미지를 전달해 마초적인 매력을 더 높게 전달합니다.

     

     

     

    2. 현대 아이오닉5 패키지


    해외 디자이너가 제시한 내용처럼 현대 아이오닉5 모델에 CUV처럼 과감함을 체감할 수 있도록 머드 타이어 및 블랙 휠을 담은 새로운 아이오닉5 만나보고 싶은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해외 디자이너 아이디어이지만, 현대 아이오닉5 오프로드 패키지를 선택하면 이와 같은 확장된 공간, SUV 매력을 잘 살린 머드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으면 좋겠단 생각마저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현대 아이오닉5 또는 다른 모델 출시에 전기차 + 오프로드 패키지가 선택할 수 있는 모델이 출시를 기대합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하면서도 비, 눈, 진흙 길에서 안전적인 주행을 할 수 있어 자동차 마니아 관심을 높이는 디자인 때문에 관련 소식을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해외 자동차 웹사이트 CARSCOOPS 홈페이지에서 인용한 이미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